디딤이앤에프, 연안식당·팔도 콜라보 ‘비빔꼬막장’ 마켓컬리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외식기업 디딤이앤에프(217620)는 자사 브랜드인 연안식당과 팔도와의 상품개발 협약을 맺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상품은 연안식당과 팔도의 대표 메뉴를 합쳐 만든 '비빔꼬막장'이다.
국내산 새꼬막으로 만든 연안식당의 '꼬막'과 팔도의 시그니처 양념인 '팔도비빔장'을 콜라보했다.
비빔꼬막장을 해동해 밥, 소면 등과 곁들이면 연안식당의 맛을 집에서 손쉽게 재현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용성 기자] 글로벌 외식기업 디딤이앤에프(217620)는 자사 브랜드인 연안식당과 팔도와의 상품개발 협약을 맺었다고 6일 밝혔다.
디딤이앤에프는 이번 제품을 통해 기존 및 신규 소비자들의 입맛을 모두 만족하게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지난 7월, 연안식당의 간편식인 연안식당 부추꼬막장과 달래꼬막장은 블루리본 서베이 인증을 받았다. 블루리본 서베이는 2005년 국내에서 최초로 발행된 레스토랑 가이드북이다. 팔도비빔면은 1984년 출시된 이후 17억개 이상이 판매된 인기 제품이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팔도와의 협업으로 기존 시장에 존재하지 않던 새로운 조합의 상품을 고객들에게 선사할 수 있었다”며, “지속적인 RMR 상품 개발 및 강화를 통해 누구나 손쉽게 요리할 수 있는 다양한 간편식을 만들어내겠다”고 전했다.
이용성 (utilit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5년된 은행원 연봉은 1.5억…지점장 연봉은?
- "팔 만큼 팔았다"…외국인, 빈 장바구니 뭘로 채울까
- 거친 태클로 퇴장한 우즈벡 선수 반전... SNS에 태극기 '펄럭'
- 中 악마의 편집으로...女 배드민턴 김가은, SNS 테러 [아시안게임]
- 치매 아내 때려 죽인 남편…실형 선고받지 않은 이유는
- 솥뚜껑 여는 데만 4000만원...5억 들인 괴산 가마솥, 골치
- 훔친 차로 100㎞ 폭주한 중학생들…풀려나자마자 차 털어
- 9명 사망한 이천 물류센터 붕괴사고, 그 씁쓸한 결말 [그해 오늘]
- 한국 여자핸드볼, 일본에 10점 차 대패 충격...AG 3연패 무산
- 미워도 다시 한번?…2차전지株 저가에 '줍줍'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