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오늘(6일) 예매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호중의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이 전국 CGV 단독 예매를 오픈한다.
6일 CGV에 따르면,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은 이날 오후부터 CGV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개봉 극장별 순차 예매가 시작된다.
한편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은 오는 18일 CGV 단독으로 개봉되며, 영화 티켓은 이날 오후부터 순차적으로 오픈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18일 CGV 단독 예매
가수 김호중의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이 전국 CGV 단독 예매를 오픈한다.
6일 CGV에 따르면,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은 이날 오후부터 CGV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개봉 극장별 순차 예매가 시작된다.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은 전국 6개 도시에서 10만 팬들과 함께했던 김호중의 첫 전국투어 콘서트 ‘아리스트라’ 공연 무대와 휴식을 위해 떠난 여행지에서의 모습을 담은 영화다.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은 앞서 메인 예고편을 공개한 바 있다. 예고편은 김호중의 군산 여행기와 함께 스페셜 인터뷰는 물론, 김호중이 직접 팬들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까지 담기는 등 본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는 데 성공했다.
특히 CGV 단독으로 상영되는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은 초대형 스크린을 통해 김호중의 공연과 여행, 그리고 무대 뒤 그의 다채로운 매력들까지 모두 엿볼 수 있어 팬들에게는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대규모 오케스트라와 김호중의 압도적인 음악적 스펙트럼, 여기에 팬들과 뜨겁게 호흡하며 잊지 못할 시간을 보냈던 생생한 추억들까지 전율 그 이상의 스토리로 또 한 번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한편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은 오는 18일 CGV 단독으로 개봉되며, 영화 티켓은 이날 오후부터 순차적으로 오픈될 예정이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성주 아들 김민국, 뉴욕대 입학…이서진 후배 됐다
- 배우 손은서, '범죄도시' 제작사 대표와 11월 결혼
- 김지민, 김준호와 결혼설에 직접 입 열었다 ('신랑수업')
- 다니엘 린데만, 12월 결혼…"평생 함께 하고픈 사람"
- 16기 현숙·영식, 결혼 아니었다..."현실 커플 없어, 모두 결별" ('나는 솔로')
- 배우 최현욱, 길거리 담배꽁초 무단 투척 논란에 사과
- '비매너 논란' 권순우 사진 싹 지우더니... 유빈·권순우 결별
- 기욤 패트리 측, 사기 혐의 피소에 "단순 어드바이저로 참여"
- "빚이야 이혼이야"...김준호, 이상민에 돌직구 질문 ('돌싱포맨')
- 블랙핑크 제니·이정하, 유재석 새 예능 나란히 합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