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불꽃축제 관람 초청행사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투자증권((대표이사 정영채)은 VVIP고객 대상으로 '2023 서울세계불꽃축제' 초청행사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이 행사는 오는 7일 진행되며, NH투자증권 본사가 위치한 서울 여의도 파크원 타워 고층 공간에서 진행된다.
NH투자증권은 이날 불꽃쇼 관람 뿐만 아니라 케이터링 푸드와 음료, 와인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윤호 기자]NH투자증권((대표이사 정영채)은 VVIP고객 대상으로 ‘2023 서울세계불꽃축제’ 초청행사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이 행사는 오는 7일 진행되며, NH투자증권 본사가 위치한 서울 여의도 파크원 타워 고층 공간에서 진행된다.
NH투자증권은 이날 불꽃쇼 관람 뿐만 아니라 케이터링 푸드와 음료, 와인도 제공한다. 이날 행사에서는 회화와 조각의 경계에 있는 공간 드로잉 작품으로 유명한 김병주 작가의 작품들을 전시하며, 김 작가를 초빙해 작품해설을 듣는 시간도 갖는다. 또한 행사 종료 시 바샤 커피를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성종윤 리테일지원본부 대표는 “NH투자증권은 재무적인 부분은 물론, 비재무적인 영역에서도 VVIP고객님들께 특별한 경험과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기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youknow@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골때녀' 문지인 "정신지체 1급 동생 실종, 꼭 제보"…긴급 요청
- 엄원상, 가벼운 발목 염좌…"결승전 출전 미정" [항저우AG]
- 배우 최현욱, 길거리 흡연 후 담배꽁초 무단 투척 논란
- 세리머니하다 金 놓친 롤러 정철원 “경솔했다” 사과문
- 광희, 임시완 SNS 언팔로우…"진작에 끊었다"
- [단독] 공효진 63억에 산 서교동 빌딩 160억에 내놨다
- 유인촌 “‘찍지마 XX’ 욕설은 가짜뉴스···허위이고 조작”
- “그 돈 언제 다 써요?” 97억원 받고 떠난다…낯익은 ‘얼굴’ 누군가 했더니
- 저출산위 "'금쪽같은 내새끼' 결혼·출산에 부정적"
- 승리 이번엔 양다리 발리 여행 의혹…유혜원과도 결별한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