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대구 콘서트도 매진… 120만 트래픽 기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이 여전한 티켓파워를 과시했다.
지난 5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2023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대구 공연 티켓이 오픈됐다.
대구 공연 티켓은 오픈과 동시에 빠른 속도로 전석 매진을 기록했고, 이에 앞서 오픈 전부터 티켓 예매 사이트가 폭주하며 여전한 임영웅의 티켓 파워를 입증하기도 했다.
임영웅의 콘서트는 서울과 대구 그리고 남은 지역들에 대한 불법 티켓 관리에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5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2023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대구 공연 티켓이 오픈됐다.
대구 공연 티켓은 오픈과 동시에 빠른 속도로 전석 매진을 기록했고, 이에 앞서 오픈 전부터 티켓 예매 사이트가 폭주하며 여전한 임영웅의 티켓 파워를 입증하기도 했다.
특히 서울(약 370만)에 이어 대구 콘서트 티켓 역시 약 120만 트래픽을 기록하며 이번에도 양보없는 ‘피켓팅’을 알렸다.
앞서 임영웅의 서울 공연 6회 차 티켓 예매 오픈 당시, 티켓 예매 사이트가 마비된 건 물론, 동시 접속자 수 폭주와 함께 오픈한지 단 1분 만에 최대 트래픽(약 370만)까지 기록한 바 있다.
임영웅의 콘서트는 서울과 대구 그리고 남은 지역들에 대한 불법 티켓 관리에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물고기뮤직 측은 “수백만원 이상의 판매 공고를 내는 암표상들이 등장해 공연 문화와 질서를 어지럽히고, 팬들의 마음을 아프게 하고 있는 만큼 주최 측은 불법 거래로 간주되는 예매 건에 대해 사전 안내 없이 바로 취소시키며 강력한 대응을 하고 있다”며 “티켓 예매 사이트를 통해 티켓 불법 거래와 사기로 인한 피해에 대한 주의와 당부도 거듭 강조하고 있다”고 밝혔다.
임영웅의 콘서트는 서울에서 포문을 연다. 서울 공연은 10월 27~29일 그리고 11월 3~5일에 케이스포돔에서 진행되고, 11월 24~26일 대구 엑스코 동관에서 대구 콘서트가 열린다.
그 후 부산 콘서트는 벡스코 제1전시장 1, 2홀에서 12월 8~10일,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펼쳐지는 대전 콘서트는 12월 29~31일이며, 광주 콘서트는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2024년 1월 5~7일에 개최된다.
컴백 소식도 전한 임영웅의 새 디지털 싱글 ‘두 오어 다이’(Do or Die)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10월 8일 오전 8시 뮤직비디오가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5년된 은행원 연봉은 1.5억…지점장 연봉은?
- "팔 만큼 팔았다"…외국인, 빈 장바구니 뭘로 채울까
- 거친 태클로 퇴장한 우즈벡 선수 반전... SNS에 태극기 '펄럭'
- 中 악마의 편집으로...女 배드민턴 김가은, SNS 테러 [아시안게임]
- 치매 아내 때려 죽인 남편…실형 선고받지 않은 이유는
- 솥뚜껑 여는 데만 4000만원...5억 들인 괴산 가마솥, 골치
- 훔친 차로 100㎞ 폭주한 중학생들…풀려나자마자 차 털어
- 9명 사망한 이천 물류센터 붕괴사고, 그 씁쓸한 결말 [그해 오늘]
- 한국 여자핸드볼, 일본에 10점 차 대패 충격...AG 3연패 무산
- 미워도 다시 한번?…2차전지株 저가에 '줍줍'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