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무원 수험생에 ‘기억 강화 복습 노트’ 무료 증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듀윌은 복습 효과를 높여주는 복습 노트(OHOK; One Hour One weeK)를 오는 13일까지 무료로 증정한다고 5일 밝혔다.
원위크(One week) 복습 강의와 함께 학습할 수 있는 복습 노트를 추가로 제공해 기억을 한층 강화시켜 준다는 게 에듀윌 측 설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 에듀윌은 복습 효과를 높여주는 복습 노트(OHOK; One Hour One weeK)를 오는 13일까지 무료로 증정한다고 5일 밝혔다.
원위크(One week) 복습 강의와 함께 학습할 수 있는 복습 노트를 추가로 제공해 기억을 한층 강화시켜 준다는 게 에듀윌 측 설명이다.
신청자에게는 영어 장종재 교수와 국어 임지혜 교수 그리고 한국사 서익환 교수의 복습 노트를 PDF로 제공한다. 더불어 복습 노트를 제대로 활용해 볼 수 있도록 원위크(One week) 강의도 모두 증정한다.
영어 복습 노트는 꼭 필요한 내용만 압축해 요약해 놨으며, 복습 강의를 통해 부족한 부분을 보완할 수 있도록 정리했다. 국어 복습 노트는 기본이론 8주 완성 커리큘럼으로 복습 강의와 1:1 연계 학습이 가능하다. 한국사 복습 노트는 각 주제별 문제 수록으로 개념과 실전을 연결해 학습할 수 있으며, 복습 강의와 함께 한국사 시대 흐름을 정리하는데 유용하다.
아울러 에듀윌은 자사 공무원 인강을 수강하려는 공시생들을 위해 수강할인권을 증정하는 추가 혜택도 마련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에듀윌만의 복습 강화 시스템은 10명 중 9명이 추천한다고 응답했을 정도로 이미 그 효과가 입증됐다”며 “복습 강의로 기억을 강화해주고, 복습 노트로 복습 효과를 끌어올려 준다면 공부한 내용을 보다 오래 기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함지현 (hamz@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5년된 은행원 연봉은 1.5억…지점장 연봉은?
- "팔 만큼 팔았다"…외국인, 빈 장바구니 뭘로 채울까
- 거친 태클로 퇴장한 우즈벡 선수 반전... SNS에 태극기 '펄럭'
- 中 악마의 편집으로...女 배드민턴 김가은, SNS 테러 [아시안게임]
- 치매 아내 때려 죽인 남편…실형 선고받지 않은 이유는
- 솥뚜껑 여는 데만 4000만원...5억 들인 괴산 가마솥, 골치
- 훔친 차로 100㎞ 폭주한 중학생들…풀려나자마자 차 털어
- 9명 사망한 이천 물류센터 붕괴사고, 그 씁쓸한 결말 [그해 오늘]
- 한국 여자핸드볼, 일본에 10점 차 대패 충격...AG 3연패 무산
- 미워도 다시 한번?…2차전지株 저가에 '줍줍'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