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쿡, 가을 맞이 '10월 이유식 첫 주문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유아 식품 전문기업 베베쿡은 풍성한 가을을 맞이하는 10월 이유식 첫 주문 이벤트를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베베쿡 관계자는 "아이들을 위해 이유식 조리부터 배송까지 최대한 안전하고, 신선한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신선한 이유식 생산 및 배송에 대한 연구는 앞으로도 계속 연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영유아 식품 전문기업 베베쿡은 풍성한 가을을 맞이하는 10월 이유식 첫 주문 이벤트를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유식은 단시간 섭씨 4도 이하의 급냉과정을 거쳐 냉각처리되고, 오늘 생산 오늘 배송 시스템을 통해 갓 만들어진 신선한 이유식을 매일 새벽 집 앞까지 배송해준다. 또한 베베쿡은 15단계로 세분된 아기 월령에 맞춰 1000여 개의 체계화된 메뉴를 제공한다.
베베쿡은 이유식 세트 구매 시 제공하는 할인 혜택에 더불어 10월을 맞이해 첫 구매 고객들에게는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는 최대 22% 할인된 가격으로 이유식 세트 구매가 가능한 셈이다. 세트 할인은 구매 세트 수에 따라 할인이 자동 적용되며, 키즈식 올특찬의 경우에도 추가 할인 10%가 동일하게 적용된다.
베베쿡 관계자는 “아이들을 위해 이유식 조리부터 배송까지 최대한 안전하고, 신선한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신선한 이유식 생산 및 배송에 대한 연구는 앞으로도 계속 연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베베쿡 공식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5년된 은행원 연봉은 1.5억…지점장 연봉은?
- "팔 만큼 팔았다"…외국인, 빈 장바구니 뭘로 채울까
- 거친 태클로 퇴장한 우즈벡 선수 반전... SNS에 태극기 '펄럭'
- 中 악마의 편집으로...女 배드민턴 김가은, SNS 테러 [아시안게임]
- 치매 아내 때려 죽인 남편…실형 선고받지 않은 이유는
- 솥뚜껑 여는 데만 4000만원...5억 들인 괴산 가마솥, 골치
- 훔친 차로 100㎞ 폭주한 중학생들…풀려나자마자 차 털어
- 9명 사망한 이천 물류센터 붕괴사고, 그 씁쓸한 결말 [그해 오늘]
- 한국 여자핸드볼, 일본에 10점 차 대패 충격...AG 3연패 무산
- 미워도 다시 한번?…2차전지株 저가에 '줍줍'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