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오늘(6일) 두 번째 타이틀곡 '오프 더 레코드' 발매···서지음 작사로 '최강 시너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아이브(IVE)의 두 번째 타이틀곡 '오프 더 레코드(Off The Record)'가 오늘(6일) 공개된다.
타이틀곡은 '배디(Baddie)', '오프 더 레코드(Off The Record)'와 '이더 웨이(Either Way)' 세 곡이며 현재 '이더 웨이'가 공개된 상태다.
한편 신보 '아이브 마인'의 두 번째 타이틀곡 '오프 더 레코드'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늘 오후 1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아이브(IVE)의 두 번째 타이틀곡 '오프 더 레코드(Off The Record)'가 오늘(6일) 공개된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아이브는 이날 오후 1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보 '아이브 마인(I'VE MINE)'의 두 번째 타이틀곡 '오프 더 레코드'를 선공개한다.
'오프 더 레코드'는 리드미컬한 비트 위에 다채로운 멤버들의 음색이 어우러지는 곡이다. '아무도 잠들지 않은 깊은 밤, 사랑이 궁금한 소녀들'이라는 이야기를 담아낸다. 아이브의 데뷔곡 '일레븐(ELEVEN)'부터 '러브 다이브(LOVE DIVE)', '애프터 라이크(After LIKE)' 등의 가사를 쓴 서지음이 작사를 맡았다.
이와 함께 소속사는 지난 5일 공식 SNS 채널에 '오프 더 레코드'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영상은 촛불을 켜고 소원을 비는 이서의 모습으로 시작해 면사포를 쓴 가을, 사격으로 사과를 명중시키는 레이, 붉은 사탕을 입에 넣는 안유진, 즐겁게 그네를 타는 리즈, 안경을 쓴 채 비밀스러운 시선을 보내는 장원영까지 콘셉추얼한 비주얼이 돋보인다.
한편 아이브는 오는 13일 미니 1집 '아이브 마인'을 발매한다. 타이틀곡은 '배디(Baddie)', '오프 더 레코드(Off The Record)'와 '이더 웨이(Either Way)' 세 곡이며 현재 '이더 웨이'가 공개된 상태다. '오프 더 레코드'는 이날 공개되며 '배디'는 13일 공개될 예정이다. 아이브는 앨범 발매 직전인 오는 7일과 8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쇼 왓 아이 해브(SHOW WHAT I HAVE)'를 개최하고 데뷔 첫 월드 투어에도 나선다.
소속사는 "앞서 공개된 첫 번째 타이틀곡 '이더 웨이(Either Way)'를 통해 타인의 시선에서 자유롭지 못한 내 모습을 노래했다면, '오프 더 레코드'로는 또 다른 '나'에 대한 이야기를 보다 생생한 감정으로 전달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신보 '아이브 마인'의 두 번째 타이틀곡 '오프 더 레코드'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늘 오후 1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허지영 기자 heol@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골때녀' 문지인, 지적장애 동생 실종 알려…4시간 만에 “찾았다”
- '회의하자며 옷 벗기고…' 할리우드 유명 여배우 '성폭행 피해' 폭로
- “일면식도 없는 전 남친 모친상 안 갔더니 매정하다네요”
- 공효진 63억에 산 빌딩 160억에 내놨다…세금 제외해도 차익 50억 이상 남길 듯
- 내년엔 '평범남녀' 살기 더욱 힘들어 진다는 '섬뜩한 경고'…'외모·학력·자산·직업·집안·성격
- 지하철서 렌즈액 뿌린 여중생 엄마 '모두 제 잘못'…딸과 같이 사과했다
- 예산시장 살린 백종원, 이번엔 금산行…'어떤 음식' 띄울까
- [영상] '총인가 봐, 몰카 아냐' 태국 총기난사 현장서 韓 BJ 필사의 '탈출'
- 멀쩡하던 여학생 62명 돌연 '사지마비'…공포의 '이 병'에 케냐 발칵
- '여보, 캐디랑 연애해도 돼?' 철없는 남편 질문에…흉기 휘두른 아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