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제복으로 완성한 ‘치명적 매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이 눈빛만으로 설렘 지수를 높이고 있다.
6일 오전 임영웅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두 오어 다이(Do or Die)'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임영웅의 '두 오어 다이'는 오는 9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뮤직비디오는 8일 오전 8시에 최초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6일 오전 임영웅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두 오어 다이(Do or Die)’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제복을 입고 있는 임영웅은 치명적인 눈빛과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자신의 매력을 극대화시키고 있다. 몽환적이고 신비한 분위기까지 풍기는 임영웅의 모습은 신곡 ‘두 오어 다이’에 대한 기대치를 높이는 건 물론, 180도 달라진 반전 매력도 예고했다.
온몸을 흔들 수밖에 없는 강렬한 비트가 돋보였던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 공개로 컴백에 대한 궁금증까지 더하고 있는 임영웅의 ‘두 오어 다이’는 인생의 무대 위 주인공이 되어 후회 없는 매일을 보내려는 열정을 담은 노래로, 임영웅이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임영웅의 ‘두 오어 다이’는 오는 9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뮤직비디오는 8일 오전 8시에 최초 공개된다.
또 임영웅은 2023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도 개최한다. 콘서트의 시작인 서울 공연은 10월 27일, 28일, 29일 그리고 11월 3일, 4일, 5일에 KSPO DOME에서 열린다. 이어 대구, 부산, 대전, 광주에서 전국투어를 이어간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데뷔 30주년 이소라, 12월 콘서트 ‘소라에게’
- 강하늘·정소민 ‘30일’, 3일 연속 1위…한글날 연휴 터질까
- 정국, 신보 1차 콘셉트 포토 ‘샤인’ 버전 공개
- 스트레이 키즈, 11월 10일 ‘락-STAR’로 컴백
- ‘1947 보스톤’ 런던아시아영화제 공식 섹션 초청
- ‘골때녀’ 문지인, 지적장애 동생 4시간 만에 찾았다
- 스모키 유행 다시 올까…이효리 ‘후디에 반바지’ 콘셉트 포토 공개
- JK 김동욱, 소울풀 보이스의 귀환…9일 디싱 ‘BETTER’ 발매
- “꼴도 보기 싫어” 13기 현숙-9기 영식, 파국?(‘나솔사계’)
- [인터뷰] ‘도적’ 이호정 “조선MZ 언년이 만나 행복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