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뷰코퍼레이션, 코스닥 입성 첫날 99%↑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레뷰코퍼레이션이 코스닥 상장 첫날 급등하고 있다.
6일 오전 9시6분 기준 레뷰코퍼레이션은 공모가(1만5000원) 대비 1만4850원(99%) 오른 2만9850원에 거래 중이다.
앞서 레뷰코퍼레이션은 지난달 19일과 20일 이틀 동안 일반투자자를 대상으로 청약을 진행한 결과 경쟁률 657.8대1을 기록했다.
레뷰코퍼레이션은 국내 최대 규모의 글로벌 인플루언서 플랫폼 전문기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레뷰코퍼레이션이 코스닥 상장 첫날 급등하고 있다.
6일 오전 9시6분 기준 레뷰코퍼레이션은 공모가(1만5000원) 대비 1만4850원(99%) 오른 2만9850원에 거래 중이다.
앞서 레뷰코퍼레이션은 지난달 19일과 20일 이틀 동안 일반투자자를 대상으로 청약을 진행한 결과 경쟁률 657.8대1을 기록했다. 청약 건수는 총 21만4993건으로 집계됐고, 청약액의 절반을 선 납부하는 증거금은 약 2조7627억원이 몰렸다.
기관투자자 대상으로 진행한 수요예측에서도 643.7대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수요예측에 참여한 기관투자자가 상단 이상 가격을 주문하며 최종 공모가 역시 희망 가격 범위를 넘어선 1만5000원으로 확정했다.
레뷰코퍼레이션은 국내 최대 규모의 글로벌 인플루언서 플랫폼 전문기업이다. 인플루언서 마케팅 활동을 원하는 광고주와 인플루언서를 연결해 인플루언서가 생산하는 콘텐츠를 소셜미디어에 공유하는 비즈니스 모델을 가지고 있다.
장대규 레뷰코퍼레이션 대표이사는"“1인 미디어 시장의 확대에 따라 인플루언서의 영향력이 더욱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는 만큼 라이브 커머스 등 새로운 영역 사업을 확장시키고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을 넓혀 나가는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차은지 한경닷컴 기자 chachacha@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모바일한경·WSJ 구독신청하기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 달 새 1만대 팔렸다…싼타페 제치고 1위 오른 車 '돌풍'
- "열 번도 넘게 왔어요"…'일본 여행'에 푹 빠진 한국인들 [정영효의 인사이드 재팬]
- 235만원짜리 구찌 가방이 단돈 4만원…남대문 시장 '북새통' [현장+]
- 로또 1000만원어치 산 유명 유튜버…당첨금 얼마?
- '기업인 출신'이 일냈다…'연세크림빵' 대박나자 벌어진 일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 "中을 조롱해?"…악마의 편집에 악플 테러 당한 김가은 선수 [영상]
- 유인촌 "두 자녀 아파트 매입 관련 증여세 납부했다"
- 낙지·번데기·갈비탕 좋아하는 '큰 형님' 주윤발 "한국, 나랑 잘 맞아"(종합)
- "여자가 여자를 구한다"…판빙빙, 이주영 향한 '찐' 애정(종합)
- 굿바이 '일렉트로맨'…정용진 '히어로 영화' 꿈 결국 접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