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징주]폴라리스오피스, 테슬라에 오피스 웹 서비스 연동 소식에 연일 급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폴라리스오피스(041020)가 글로벌 전기차 테슬라에서 '폴라리스 오피스 웹' 기능을 이용할 수 있도록 이달 내 서비스를 연동할 방침이라는 소식에 장 초반 강세를 보이고 있다.
전날 폴라리스오피스는 29.91%의 상승률을 보이며 상한가를 찍기도 했다.
특히 테슬라에 서비스 연동을 하겠다고 밝히면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테슬라 사용자들은 앞으로 차량 내부 중앙에 위치한 대형 터치스크린을 통해 문서작업을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을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용성 기자] 폴라리스오피스(041020)가 글로벌 전기차 테슬라에서 ‘폴라리스 오피스 웹’ 기능을 이용할 수 있도록 이달 내 서비스를 연동할 방침이라는 소식에 장 초반 강세를 보이고 있다.
6일 마켓포인트에 따르면 오전 9시2분 현재 전 거래일 대비 10.08% 오른 5570원에 거래되고 있다. 전날 폴라리스오피스는 29.91%의 상승률을 보이며 상한가를 찍기도 했다.
앞서 폴라리스오피스는 생성형 AI(인공지능) 기반 오피스 소프트웨어 ‘폴라리스 오피스 AI’의 적용범위를 모빌리티 영역으로 확대한다고 밝혔다.
특히 테슬라에 서비스 연동을 하겠다고 밝히면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테슬라 사용자들은 앞으로 차량 내부 중앙에 위치한 대형 터치스크린을 통해 문서작업을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을 전망이다.
이용성 (utilit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5년된 은행원 연봉은 1.5억…지점장 연봉은?
- "팔 만큼 팔았다"…외국인, 빈 장바구니 뭘로 채울까
- 거친 태클로 퇴장한 우즈벡 선수 반전... SNS에 태극기 '펄럭'
- 中 악마의 편집으로...女 배드민턴 김가은, SNS 테러 [아시안게임]
- 치매 아내 때려 죽인 남편…실형 선고받지 않은 이유는
- 솥뚜껑 여는 데만 4000만원...5억 들인 괴산 가마솥, 골치
- 훔친 차로 100㎞ 폭주한 중학생들…풀려나자마자 차 털어
- 9명 사망한 이천 물류센터 붕괴사고, 그 씁쓸한 결말 [그해 오늘]
- 한국 여자핸드볼, 일본에 10점 차 대패 충격...AG 3연패 무산
- 미워도 다시 한번?…2차전지株 저가에 '줍줍'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