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도의 디바’ 티저 포스터 공개…박은빈X채종협X차학연의 꿈

하경헌 기자 2023. 10. 6. 09:0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채종협(왼쪽부터), 박은빈, 차학연이 등장하는 tvN 새 주말극 ‘무인도의 디바’ 티저 포스터. 사진 tvN



tvN의 새 주말극 ‘무인도의 디바’가 주연 배우 박은빈, 채종협, 차학연의 모습이 담긴 ‘우리의 꿈’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28일 첫 방송 되는 ‘무인도의 디바’는 15년 만에 무인도에서 구조된 가수 지망생 서목하(박은빈)의 디바 도전기를 그리는 드라마다.

극 중 채종협은 예능PD 강보걸로, 차학연은 보도국 기자 강우학으로 등장한다. 두 사람은 형제로, 서목하와 끈끈한 호흡을 뽐낼 예정이다.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불꽃놀이를 즐기는 서목하와 강보걸, 강우학의 오붓한 한때를 엿볼 수 있다. 타오르는 불꽃은 어둠을 환하게 밝히며 낭만적인 분위기를 배가한다.

특히 ‘나이 꿈은 너로 인해 빛날 거야’라는 문구가 이들의 관계를 더욱 주목하게 만든다. 과연 서목하와 강보걸, 강우학은 어떤 인연으로 맺어진 것일지 세 사람의 이야기에 관심이 모인다.

여기에 공개된 3 차 티저 영상(https://tv.naver.com/v/41034875)은 서목하의 기억 속 기호라는 인물을 조명한다. 서목하는 가수의 꿈을 빛나게 해준 기호를 찾아다니지만, 시간이 흐른 만큼 재회가 쉽지 않은 설정이다.

무인도에서 온 가수 지망생 박은빈과 채종협, 차학연 형제의 호흡이 드러날 tvN 새 주말극 ‘무인도의 디바’ 는 오는 28일 오후 9시20분에 첫 방송 된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