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제니, 오늘(6일) 1시 신곡 ‘You & Me’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블랙핑크 제니의 스페셜 싱글 'You & Me' 음원이 오늘(6일) 오후 1시 공개된다.
'You & Me'는 블랙핑크 월드투어에서 제니의 솔로 무대를 장식했던 곡이다.
한편 블랙핑크는 최근 180만여 명을 동원한 K-팝 걸그룹 최대 규모 월드투어 'BLACKPINK WORLD TOUR [BORN PINK]'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블랙핑크 제니의 스페셜 싱글 ‘You & Me’ 음원이 오늘(6일) 오후 1시 공개된다.
‘You & Me’는 블랙핑크 월드투어에서 제니의 솔로 무대를 장식했던 곡이다.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가 인상적이며 가사에는 사랑의 메시지를 담았다.
이번 싱글은 2개 트랙으로 구성됐다. 기존 투어의 오리지널 버전, 미국 코첼라 페스티벌의 리믹스 버전이다. 아웃트로 구간 랩 파트의 차이점을 그대로 살렸다.
제니는 앞서 첫 솔로곡 ‘SOLO’로 40개국 아이튠즈 정상을 차지하고, 당시 K-팝 여성 솔로 아티스트 최초 아이튠즈 월드 와이드 송 차트 1위에 이름을 올린 바 있다.
한편 블랙핑크는 최근 180만여 명을 동원한 K-팝 걸그룹 최대 규모 월드투어 ‘BLACKPINK WORLD TOUR [BORN PINK]’를 성황리에 마쳤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중 핵잠수함, 자기들이 설치한 함정에 걸려 사고…선원 55명 사망
- 다급했나? 김태우, 우리공화당과 강서구청장 후보 단일화…“보수 하나되어야”
- ‘33세 요절’ 女배우, 충격적 사망원인 밝혀져…
- “북이 남한 침공시, 지켜줘야 하나?” 미국인에 물어보니…‘지켜줘야’ 응답자 ‘뚝’
- 더해지는 프리고진 사망 ‘미스터리’…푸틴 “비행기 사고 시신서 수류탄 파편 발견”
- ‘소송 준비, 어떻게 했길래‘…‘친일파 이해승’ 땅 환수소송에서 패한 정부
- “정년은 60세 , 국민연금은 68세?…8년의 ‘소득공백’ 어떻게 메우나?
- “러, 북에서 대포 받아간다”…북은 러시아로부터 무엇을 받을까?
- 6급 공무원 공금 20억 횡령에 포항시 ‘발칵’ …어떻게 이런일이?
- ‘최고급 아파트’ 강남 타워팰리스 53층서 화재…입주민 150명 대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