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국, '골든' 첫 콘셉트 포토…"타인의 눈에 비친 모습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 정국이 본격적으로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정국은 6일 방탄소년단 공식 SNS에 솔로 앨범 '골든'(GOLDEN)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골든'은 솔로 아티스트로서 정국의 '황금빛 순간'을 담은 앨범이다.
한편 정국은 다음 달 3일 오후 1시 첫 번째 솔로 앨범 '골든'을 발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송수민기자] '방탄소년단' 정국이 본격적으로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정국은 6일 방탄소년단 공식 SNS에 솔로 앨범 '골든'(GOLDEN)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샤인'(SHINE) 버전으 타인의 눈에 비친 모습을 담았다.
정국은 자신의 모습이 상영되고 있는 브라운관들 앞에서 당당하게 정면을 바라봤다. 존재만으로 남다른 아우라를 자랑했다.
한층 깊어진 눈매로 성숙해진 분위기도 내뿜었다. 수트를 입고 탄탄한 몸매도 자랑했다. 독보적인 매력으로 팬심을 사로잡았다.
'골든'은 솔로 아티스트로서 정국의 '황금빛 순간'을 담은 앨범이다. 앞서 공개한 싱글 '세븐'(Seven), '3D'를 포함해 총 11곡을 담았다.
정국은 오는 7~8일 콘셉트 포토를 추가 공개한다. 이후 트랙리스트, 타이틀곡 포스터,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한편 정국은 다음 달 3일 오후 1시 첫 번째 솔로 앨범 '골든'을 발매한다.
<사진제공=빅히트 뮤직>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