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청장 보궐선거 사전투표 시작…오늘부터 이틀간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강서구청장 보궐선거 사전투표가 오늘(6일) 시작됐습니다.
사전투표는 내일까지 이틀 동안 진행되며,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강서구 관내 사전투표소에서 치러집니다.
유권자는 사전투표소에 도착하면 투표사무원에 신분증을 제시해 본인 확인을 받은 후, 본인확인기에 서명 또는 손도장을 입력한 다음 투표용지 등을 받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불어민주당은 지도부 차원 지원 일정 없어
서울 강서구청장 보궐선거 사전투표가 오늘(6일) 시작됐습니다.
사전투표는 내일까지 이틀 동안 진행되며,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강서구 관내 사전투표소에서 치러집니다. 본투표는 오는 11일에 진행됩니다.
유권자는 사전투표소에 도착하면 투표사무원에 신분증을 제시해 본인 확인을 받은 후, 본인확인기에 서명 또는 손도장을 입력한 다음 투표용지 등을 받습니다.
공공기관이 발행한 주민등록증·청소년증이나 여권·운전면허증 등 생년월일이 기재되고 사진이 첨부된 신분증이 있어야 사전투표를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신분증의 경우 화면 캡처 등 저장된 이미지는 인정되지 않습니다.
사전투표소 위치 등 자세한 사항은 중앙선관위 홈페이지(http://www.nec.go.kr) 및 각 가정에 발송되는 투표 안내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김기현 국민의힘 대표는 이날 오전 강서구에서 김태우 후보 지지 호소를 이어갈 예정입니다. 김 대표는 화곡동 아파트 단지 내 경로당을 방문한 후 복지시설 배식 봉사에 나설 계획입니다.
더불어민주당은 지도부 차원의 지원 일정은 없으며, 진교훈 후보자는 오전 9시쯤 등촌3동 주민센터에서 사전투표할 예정입니다.
이번 강서구청장 보궐선거 후보는 더불어민주당 진교훈·국민의힘 김태우·정의당 권수정·진보당 권혜인·녹색당 김유리·자유통일당 고영일 등 모두 6명입니다.
[정다빈 디지털뉴스 기자 chung.dabin@mbn.co.kr]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재명 대장동 첫 재판 출석…″병원 외출로 출석″
- '갈비뼈 사자' 찾은 김 여사 ″가슴 뭉클…모범적 모델 널리 확산하길″
- 유빈, ‘비매너 논란’ 권순우와 5개월 만에 결별(공식)[M+이슈]
- ″양두구육 하는 후보, 염치가 있으면″…이준석, 김태우 지원 요청 거부
- 아내 살해 후 불태우고 남은 재 계곡에 뿌린 60대 남성
- 람보르기니 운전하다 페라리와 충돌, 2명 사망…용의자는 인도 갑부
- ″한국어로 '안세영 대박'″…태국선수, 세계 랭킹 1위 안세영에게 한 마디
- ″단 1초도 엄마 생각이 지워지지 않아″…만취운전 세종 공무원 징역 2년 확정
- [아시안게임] 축구 결승서 한일전…우영-강인 필승 공식
- ″물 튀었잖아요″ 세차 중 시비붙자 동네 주민에 도끼 휘두른 50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