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기 정식 ‘나솔사계’ 시청자와 설전 “데이트비용 더치페이 안 하는 게 호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솔사계'에 출연 중인 '나는 솔로' 1기 정식(가명)이 데이트 비용 더치페이 관련 한 시청자와 설전을 벌였다.
10월 5일 방송된 ENA·SBS PLUS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9기 현숙(가명)이 정식에게 과거 '이 돈이면 동네에서 푸짐하게 먹었을 것'이라는 말이 상처였다며 "가성비 챙기는 친구인지, 개인 돈 쓰는게 아까운건지, 내가 투자 가치가 없는 사람인지"라고 서운함을 토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나솔사계'에 출연 중인 '나는 솔로' 1기 정식(가명)이 데이트 비용 더치페이 관련 한 시청자와 설전을 벌였다.
10월 5일 방송된 ENA·SBS PLUS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9기 현숙(가명)이 정식에게 과거 '이 돈이면 동네에서 푸짐하게 먹었을 것'이라는 말이 상처였다며 "가성비 챙기는 친구인지, 개인 돈 쓰는게 아까운건지, 내가 투자 가치가 없는 사람인지"라고 서운함을 토로했다. 이에 정식은 "예상을 못 했다. 내가 실수했다. 그런 게 아니었다. 미안하다"고 사과했다.
방송 후 한 시청자는 정식에게 "정식님 전에 만났던 승무원 분이랑도 데이트 비용 반반하셨다고 했는데 그게 연애 스타일이신 듯"이라는 댓글을 달았고 정식은 "안 그러는 게 호구들이죠"라고 답했다.
"저는 호구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사랑하는 사람한테 맛있는 거 사주고 싶고 뭐 하나라도 더 해주고 싶은 경험 없으신가 보다. 연인에게 돈 조금 더 쓰는 걸 호구라고 생각하는 그 사상이 너무 편협해서 놀랐다. 아무튼 앞으로 계속 그렇게 연애하시면 될 거 같다"는 말에는 ""네네 그렇게 퐁퐁 하나 물어서 사세요 화이팅"이라며 비꼬았다.
'퐁퐁남', '퐁퐁녀'는 경제권을 상대방에게 넘기고 집안일을 하는 남자·여자, 문란한 과거를 가진 이성과 결혼한 순진한 남자·여자라는 의미로 쓰이는 신조어이다.
이에 시청자는 "댓글의 요지도 모르고 퐁퐁 거리는 거 보니까 생각보다 더 수준 이하다. 갑자기 웬 퐁퐁? 더치페이 안 하면 다 퐁퐁이고 호구인가? 사랑하는 사람한테 계산적이지도 않고 그쪽보다 연애 잘하고 있으니까 그만 급발진하시고 칼더치(페이) 열심히 하시라"고 했고 정식은 "여기까지 와서 이러는 게 참 한심하다. 아줌마라 할 일이 없으신가보다. 아줌마~"라고 반응했다.
현재 이 같은 설전을 벌인 댓글들은 삭제된 상태이며 정식은 댓글창을 막았다.
한편 '나솔사계'는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사진=ENA·SBS PLUS '나솔사계' 캡처)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유리 쌍둥이 딸, 벌써 이렇게 컸나‥요정 딸들의 앙증맞은 트윈룩
- 한혜진, 전 남친 전현무 폭로? “전에 만난 애들 총체적 난국” (한혜진)
- 블핑 리사, 파격 19금 스트립쇼 얼마나 행복했으면 “언제든 불러달라”
- ‘범죄도시2’ 남문철, 대장암 투병 끝에 50세 별세…오늘(4일) 2주기
- ‘손태영♥’ 권상우, 175cm 훤칠 子 룩희 자랑 “몸 키우고 싶어 하더라”(뉴저지손태영)
- 송혜교 흰 티만 걸친 줄 알았더니, 5천만원대 명품 주얼리 도배
- 김혜수, 53세에 뿌까+양갈래 머리 이렇게 깜찍할 일? 초절정 귀여움
- ‘연봉 40억’ 나영석 “이우정 작가에 재산 절반 줄 수 있어”(십오야)
- ‘현빈♥’ 반할만하네, 손예진 원피스 입고 소이현 “원초적 섹시”
- 이상민, 전 부인 이혜영 언급? “결혼해야만 상대를 알게 돼”(돌싱포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