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지체 1급"…문지인, 실종됐던 동생 찾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문지인이 실종됐던 동생을 찾았다고 알렸다.
문지인은 5일 자신의 SNS에 "감사합니다. 동생을 방금 건강히 찾았습니다. 일단 걱정하실까 봐 소식부터 올려요. 자세한 사정은 다시 올려드릴게요. 너무너무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배우 이시언, 방송인 송은이 등도 문지인 동생의 실종을 알리며 네티즌들에게 도움을 요청했다.
문지인은 동생을 다시 만나게 됐고 많은 이들이 두 사람의 재회 소식에 안도하는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설인아·심진화도 안도
배우 문지인이 실종됐던 동생을 찾았다고 알렸다.
문지인은 5일 자신의 SNS에 "감사합니다. 동생을 방금 건강히 찾았습니다. 일단 걱정하실까 봐 소식부터 올려요. 자세한 사정은 다시 올려드릴게요. 너무너무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앞서 그는 동생이 실종됐다는 소식을 전하며 네티즌들에게 도움을 요청한 바 있다. 당시 그는 "(동생이) 저녁 7시경에 서울 관악역에 다시 버스를 타고 내렸다 한다"면서 시민들에게 제보를 부탁했다.
또한 "저는 정신지체 1급 동생이 있다. 지능이 3, 4세도 안되는 그냥 아가다"라고 설명했다. 오후 2시경 버스정류장에서 실종돼 못 찾고 있다고도 알렸다. 문지인은 "(동생이) 간질까지 있고 보행이 미숙한 아이라 오늘 밤이 너무 위험하다"면서 "자꾸 버스를 타는 버릇이 있어 더 멀리 갔을 수도 있다"고 전했다.
배우 이시언, 방송인 송은이 등도 문지인 동생의 실종을 알리며 네티즌들에게 도움을 요청했다. 문지인은 동생을 다시 만나게 됐고 많은 이들이 두 사람의 재회 소식에 안도하는 중이다. 배우 설인아는 문지인의 게시물에 "다행이에요, 정말"이라는 댓글을 남겼다. 코미디언 심진화는 "감사합니다. 가족 모두 너무 마음 썼겠다. 애썼다, 지인아"라고 말했다.
한편 문지인은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 중이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성주 아들 김민국, 뉴욕대 입학…이서진 후배 됐다
- 배우 손은서, '범죄도시' 제작사 대표와 11월 결혼
- 김지민, 김준호와 결혼설에 직접 입 열었다 ('신랑수업')
- 다니엘 린데만, 12월 결혼…"평생 함께 하고픈 사람"
- 16기 현숙·영식, 결혼 아니었다..."현실 커플 없어, 모두 결별" ('나는 솔로')
- 배우 최현욱, 길거리 담배꽁초 무단 투척 논란에 사과
- '비매너 논란' 권순우 사진 싹 지우더니... 유빈·권순우 결별
- "빚이야 이혼이야"...김준호, 이상민에 돌직구 질문 ('돌싱포맨')
- 김지민 "♥김준호와 결혼? 아직 좀 더 연애하고 싶어" ('신랑수업')
- 기욤 패트리 측, 사기 혐의 피소에 "단순 어드바이저로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