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 대상 수상 여부에 “독이 든 성배..뭔가 무섭다”(‘덱스의냉터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안84가 연예대상에 대해 이야기했다.
5일 '일일칠 - 117'에는 '[덱스의 냉터뷰] 형제의 피는 갠지스 강보다 진하다! 덱스의 애착 형님 등장이요~ | EP.9 기안84편'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반대로 덱스는 "형은 MBC 연예대상 받으면 끝?"이라고 물었고, 기안84는 "뭔 소리냐. 나는 진짜 독이 든 성배라고 생각한다. 근데 뭔가 무섭다. 받지도 않았는데 이런 말 하는 게 웃긴데"라고 민망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기안84가 연예대상에 대해 이야기했다.
5일 ‘일일칠 - 117’에는 ‘[덱스의 냉터뷰] 형제의 피는 갠지스 강보다 진하다! 덱스의 애착 형님 등장이요~ | EP.9 기안84편’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기안84와 대화하던 덱스는 “어쩌다 방송을 처음 시작하게 됐나”고 물었다.
기안84는 “갑자기 농산물을 파는 프로그램이 있다고 나오겠냐고 했다. 그래서 어차피 맨날 마감하면 사람들 만나기도 빡세고 가면 연예인 구경도 하고. 나갔더니 너무 즐거운 거다. 근데 방송하는 게 너무 재밌었다. 웹툰은 너무 고통스럽고. 어떻게 보면 만화가로서 그릇은 안됐던 거다. 그러다 어떻게 방송을 하게 됐는데 감사하다”고 말했다.
군인 다음 방송인이 된 덱스에게 기안84도 “어디까지 가고 싶어? 뭐도 하고 싶어?”라고 물었다. 덱스는 “뚝 이렇게 떠가지고 사라지고 싶지 않고. 가늘고 길게 가고 싶다”고 바람을 말했다.
반대로 덱스는 “형은 MBC 연예대상 받으면 끝?”이라고 물었고, 기안84는 “뭔 소리냐. 나는 진짜 독이 든 성배라고 생각한다. 근데 뭔가 무섭다. 받지도 않았는데 이런 말 하는 게 웃긴데”라고 민망해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승윤 ‘나는 자연인이다’ 재방료 중형차 한 대 값 “주 400회 방송, 산에 사는 줄 알아”(소년
- 블랙핑크 리사, 아트 누드쇼 ‘크레이지 호스’(Crazy Hors) 출연 의상 보니...(영상)
- ‘나는 솔로’, 선택 안한 ‘16기 순자’, 알고보니 PD랑 썸 타는 중…“출연진은 나이 너무 많다
- 수척해진 故노영국, 고집피우는 고주원에 “아버지 부탁이다”(효심이네)
- ‘나는 솔로’ 16기 영수 통편집된 사연 있네…로맨스 스캠 피해 당해
- ‘오뚜기 3세’ 함연지, LA로 이사가더니 시댁 식구들 자랑 “삼형제가 전부 훈남에 수석”
- “발리서 번갈아 데이트” 승리, 이번엔 양다리 논란…끝없는 구설수
- 박명수, 지루성 피부염으로 심각한 탈모 상태→3천모 이식 시술 받는다
- ‘명품 감초’ 윤갑수, 잘 되던 사업 접고 배우 시작→경비원으로 일하는 근황 (특종세상)
- 문지인, 애타게 찾던 지체장애 동생 찾았다. 실종 9시간만 건강하게 구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