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하프클럽, 여성복 브랜드 ‘KL(케이엘)’ 등 입점 기념 ‘브랜드 뉴 데이’ 기획전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F 트라이씨클의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아울렛 '하프클럽'이 오는 9일까지 '브랜드 뉴 데이(Brand New Day)' 기획전을 열고 신규 입점 브랜드 소개에 나선다.
'브랜드 뉴 데이' 기획전은 LF 하프클럽에 처음 입점해 고객을 만나는 브랜드를 소개하는 자리로, 고객들에게 더욱 많은 정보와 혜택을 제공해 원활한 쇼핑을 돕기 위해 기획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뉴 데이' 기획전은 LF 하프클럽에 처음 입점해 고객을 만나는 브랜드를 소개하는 자리로, 고객들에게 더욱 많은 정보와 혜택을 제공해 원활한 쇼핑을 돕기 위해 기획됐다. LF 하프클럽은 행사 기간 전체 회원을 대상으로 매일 발급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는 여성복 브랜드 'EnC(이앤씨)', 'KL(케이엘)'과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오베이 (OBEY)', 핸드백 및 액세서리 브랜드 '아떼 바네사브루노 액세서리' 등 4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이들 브랜드는 신규 입점을 기념해 인기 상품을 합리적 가격에 선보인다. EnC와 KL은 가을을 맞이해 트렌치코트, 트위드자켓 등 아우터와 블라우스, 니트, 슬랙스 등을 판매하며, 오베이는 맨투맨, 후드티셔츠, 비니 등 유니섹스 아이템을, 바네사브루노 액세서리는 다양한 핸드백과 스카프를 제안한다.
LF 하프클럽 김상욱 이사는 "LF 하프클럽은 약 16만 개 브랜드의 입점을 보유하고 있는 플랫폼으로, 올해는 특히 젊은 세대에게 주목받는 브랜드와 함께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브랜드와 혜택으로 고객분들께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