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쌀쌀해진 날씨에 프리미엄 카본 카페트매트 인기 후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완연한 가을 날씨와 함께 일교차가 커지면서 피부 깊숙이 따스함을 전해주는 카본 매트가 인기다.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이하, 신일)가 올해 첫 '프리미엄 카본 카페트매트' 홈쇼핑 판매 방송을 진행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유의미한 증가세를 보이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신일은 지난 1일 NS홈쇼핑을 통해 '프리미엄 카본 카페트매트' 판매 방송을 두 차례(오후 4시 15분, 10시 45분)에 걸쳐 진행하고, 판매량 2,000여 대를 기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올해 첫 홈쇼핑 판매 방송서 전년 동기 대비 판매량 43% 증가
- 미래형 신소재 탄소섬유 열선을 사용해 내구성·경량성·내열성 우수
- 에너지 효율이 높아 낮은 소비전력으로 뛰어난 온열감 선사
완연한 가을 날씨와 함께 일교차가 커지면서 피부 깊숙이 따스함을 전해주는 카본 매트가 인기다.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이하, 신일)가 올해 첫 '프리미엄 카본 카페트매트' 홈쇼핑 판매 방송을 진행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유의미한 증가세를 보이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신일은 지난 1일 NS홈쇼핑을 통해 '프리미엄 카본 카페트매트' 판매 방송을 두 차례(오후 4시 15분, 10시 45분)에 걸쳐 진행하고, 판매량 2,000여 대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해 10월에 진행된 홈쇼핑 방송 2회차 판매량인 1,400여 대보다 약 43%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신일의 '프리미엄 카본 카페트매트'는 온돌처럼 바닥을 따뜻하게 데워주는 대표적인 겨울 가전이다. 미래형 신소재로 각광을 받고 있는 탄소섬유 열선을 사용해 내구성·경량성·내열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고급스럽고 모던한 스타일의 친환경 바닥재를 사용해 눈길을 끈다. 실내 인테리어와도 조화를 이루며, 높은 쿠션감 덕분에 생활 소음 저감 효과도 좋아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얻고 있다.
더불어 절전형 기술을 채용해 에너지 효율이 높아, 낮은 소비 전력으로 우수한 난방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약 300KW(킬로와트)를 쓰는 일반적인 가정에서 중형 사이즈 기준으로 한 달간 매일 8시간 사용할 경우 예상 전기세는 5,000원 대로 저렴하다.
신일 관계자는 "급격하게 쌀쌀해진 날씨와 인상된 전기 요금 등의 영향으로 난방 효율이 뛰어난 프리미엄 카본 카페트매트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고객 성원에 힘입어 이달 내 소재와 에너지 효율 면에서 더욱 업그레이드된 신제품도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황현선 기자 news@wedding21.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간샤넬 블랙핑크 제니 '샤넬 2024 봄-여름 레디-투-웨어 컬렉션' 참석 패셔니스타의 면모 뽐내
- 골든듀 '비욘드더도어' 동화 같은 디자인의 포인트 주얼리 선보여
- 박세리 여성 플러스 사이즈 브랜드 XIX 뮤즈 선정 화보 공개
- 트와이스 나연 헤어케어 브랜드 힐링버드 모델 발탁
- 던킨 전통 간식 ‘떡’을 활용한 10월 이달의 도넛 3종 출시
- 빽다방 빵연구소 일산 화정에 초대형 플래그십 스토어 '화정DT점(드라이브스루 매장)' 오픈
- 메종 발렌티노 2024년 봄/여름 'Valentino L'École(발렌티노 에콜)' 컬렉션 패션쇼 선보여
- 몽클레르 X 아디다스 오리지널스(MONCLER X ADIDAS ORGINALS) 캠페인 공개
- 나는 솔로 9기 "광수와 영숙" 웨딩화보 속 두 커플의 이야기
- 나는 솔로 11기 현숙 김서진, 웨딩드레스도 찰떡 소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