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서진 "뷔, 열심히 해야 된다는 마인드 有. 단점? 느려 터져 답답"[임직원리포트]

고향미 기자 2023. 10. 6. 06: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계적인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BTS) 뷔의 장단점을 공개한 배우 이서진/tvN '서진이네 : 이서진의 임직원 리포트' 방송 캡처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배우 이서진이 세계적인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BTS) 뷔(본명 김태형)의 장점과 단점을 공개했다.

5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서진이네 : 이서진의 임직원 리포트'(이하 '임직원 리포트')에서 나영석 PD는 이서진에게 "김태형 인턴의 장점, 단점이 있다면?"이라고 물었다.

이에 이서진은 "묵묵하게 하여튼 시키는 일은 열심히 하는 것 같아. 그리고 열심히 해야 된다는 마인드가 딱 있어! 보니까 걔는"이라고 뷔를 칭찬했다.

이서진은 이어 뷔의 장점 한 줄 평을 "성실해"라고 밝혔다.

이를 들은 나영석 PD는 "기본적으로 성실하다"라고 정리한 후 "단점이 있다면?"이라고 물었고, 이서진은 기다렸다는 듯 "느려 터졌어"라고 칼답을 했다.

이서진은 이어 "답다~압해..."라고 한숨을 내쉰 후 "하루 종일 채만 썰겠어"라고 토로해 웃음을 더했다.

마지막으로 나영석 PD는 "10점 만점에 몇 점?"이라고 물었고, 이서진은 "7정도 뭐..."라고 답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