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레저·태권도조직위 내일부터 시민리그·요가체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춘천레저·태권도조직위원회(이하 조직위)가 오는 7일부터 21일까지 매주 주말마다 송암스포츠타운과 춘천카페 명소에서 '시민 레저리그'와 '요가체험'행사를 개최한다.
레저도시 활성화를 위해 기획된 '시민 레저리그(이하 시민리그)'는 매년 진행되는 레저아카데미 강습회 출신 시민과 동호인이 참가하는 종목별 아마추어 대회이며, 아카데미를 통해 아웃도어 레저스포츠에 입문한 시민들에게 지속가능하고 자연친화적인 신체활동의 장을 제공하는 행사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춘천레저·태권도조직위원회(이하 조직위)가 오는 7일부터 21일까지 매주 주말마다 송암스포츠타운과 춘천카페 명소에서 ‘시민 레저리그’와 ‘요가체험’행사를 개최한다.
레저도시 활성화를 위해 기획된 ‘시민 레저리그(이하 시민리그)’는 매년 진행되는 레저아카데미 강습회 출신 시민과 동호인이 참가하는 종목별 아마추어 대회이며, 아카데미를 통해 아웃도어 레저스포츠에 입문한 시민들에게 지속가능하고 자연친화적인 신체활동의 장을 제공하는 행사이다.
앞서 시민리그는 패러글라이딩과 윈드서핑 및 패들보드 세 종목에 춘천시민 200여명이 참가했으며, 오는 7일에는 윈드서핑과 수상스키·웨이크보드 종목을 개최해 100여명의 시민이 의암호 일대에서 아카데미로 갈고닦은 실력을 뽐낼 예정이다. 또 춘천의 관광 브랜딩 및 레저 활동 대중화를 위해 기획된 ‘요즘가을’ 요가 행사는 산·강·숲을 테마로 풍경 명소에서 야외 요가체험과 인생사진을 찍어주는 행사로, SNS 활동을 활발히 하는 20~30대 젊은 여성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조직위는 오는 13일부터 열기구체험행사 및 춘천대교에서 노을·별빛 카누 행사를 진행하며, 21일과 22일 양일간 제2회 킹카누레이스대회, 제6회 전국 패러글라이딩대회, 훕잼 춘천 3on3 농구&스트릿 문화행사, 제1회 BMX프리스타일 내셔널 챔피언십 및 국제전 총 5개 대회를 개최한다. 심예섭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찾는 사람 많은 동해안, 떠나는 사람도 많다
- "성묘하러 갔다 4시간 갇혀" 강릉청솔공원 추석 때마다 반복되는 교통대란에 시민들 ‘분통’
- "도시락 시키신 분" 태백산 '친환경 광부도시락' 배달 서비스 눈길
- ‘버려져도 갈 곳 없어요’ 도내 유기견 보호소 포화 임박
- 신인 가수인 줄 알았는데… BTS 뷔, 강릉서 깜짝 게릴라 공연
- "30분만에 고기 10인분 먹튀" 식당주인 현상수배 걸어
- 춘천 감자빵 공동대표 부부 이혼 소송전…“공급 차질 없다”
- 1300억원대 불법도박 사이트 운영 ‘MZ조폭’ 일당 덜미
- '설악산 등반객 40년지기' 중청대피소 10월부터 철거 예정
- 춘천 하늘에 구멍났나?…기상청 “폴스트리크 현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