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훈 “용인대 사체과 나와” 강재준과 대학 동기(도시어부5)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성훈이 사체과 출신 이력을 자랑했다.
10월 5일 방송된 채널A 예능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5' 5회에서는 게스트 강재준과 함께 전북 왕포에서 어종 불문 총 시세 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낚시 중 제작진은 성훈을 향해 강재준과 동문인 게 맞냐고 질문했다.
이 말을 옆에서 주워들은 이경규는 "쟤(강재준) 유도과 나와서 그렇게 헤까닥 하는구나"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배우 성훈이 사체과 출신 이력을 자랑했다.
10월 5일 방송된 채널A 예능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5' 5회에서는 게스트 강재준과 함께 전북 왕포에서 어종 불문 총 시세 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낚시 중 제작진은 성훈을 향해 강재준과 동문인 게 맞냐고 질문했다. 성훈은 이에 "같은 용인대 같은 학번이더라"며 "재준 씨가 아마 유도과, 저는 사회체육학과였다"고 답했다.
이 말을 옆에서 주워들은 이경규는 "쟤(강재준) 유도과 나와서 그렇게 헤까닥 하는구나"라고 말했다. '헤까닥'이란 강재준의 트레이드 마크인 백 덤블링을 언급한 것. 이경규의 남다른 표현법이 웃음을 유발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유리 쌍둥이 딸, 벌써 이렇게 컸나‥요정 딸들의 앙증맞은 트윈룩
- ‘손태영♥’ 권상우, 175cm 훤칠 子 룩희 자랑 “몸 키우고 싶어 하더라”(뉴저지손태영)
- 송혜교 흰 티만 걸친 줄 알았더니, 5천만원대 명품 주얼리 도배
- ‘범죄도시2’ 남문철, 대장암 투병 끝에 50세 별세…오늘(4일) 2주기
- ‘연봉 40억’ 나영석 “이우정 작가에 재산 절반 줄 수 있어”(십오야)
- ‘현빈♥’ 반할만하네, 손예진 원피스 입고 소이현 “원초적 섹시”
- 이상민, 전 부인 이혜영 언급? “결혼해야만 상대를 알게 돼”(돌싱포맨)
- ‘전현무와 결별’ 한혜진, 전 남친들 들썩인 발언 “환승연애 출연 원해”(한혜진)
- 유인경 “건물주 재산만 보고 결혼, 사모님으로 살다 돈만 없어져…날벼락”(아침마당)
- 아이린 가슴골 드러낸 파격 노출, L사 클리비지룩 완벽 소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