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보건대 산학협력단, 리더스 포럼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구보건대 산학협력단은 5일 인터불고 엑스코 호텔에서 '리더스 포럼'을 개최했다.
대구보건대 산학협력단과 BEST LINC 사업단 주관으로 열린 이날 행사는 김지인 대외부총장을 비롯해 가족회사 관계자, 산업체, 주요 보직자, 교직원 등 70여명이 참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대구)=김병진 기자]대구보건대 산학협력단은 5일 인터불고 엑스코 호텔에서 '리더스 포럼'을 개최했다.
대구보건대 산학협력단과 BEST LINC 사업단 주관으로 열린 이날 행사는 김지인 대외부총장을 비롯해 가족회사 관계자, 산업체, 주요 보직자, 교직원 등 7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지역기업과 대학의 실질적 동반성장을 유도하기 위해 대학의 인프라와 전문가 Pool을 활용해 기업의 기술·개발·생산·마케팅 등 맞춤형 우수인력 양성 재직자 교육지원을 통해 기업 경쟁력의 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1부 행사는 유료가족회사 현판 수여식과 기업지원 사업 소개를 시작으로 지역기업과 대학의 실질적인 동반성장을 유도하고 산학연계 교육 프로그램 운영에 대한 성과 발표와 함께 활성화 방안을 논의했다.
2부 행사에서는 국내 최고의 ESG 전문가로 정평이 나 있는 올댓러닝 문성후 대표의 'What’s EGS? - 부를 부르는, ESG' 주제의 초청 강연이 이어졌다.
행사에 참여한 장용찬 ㈜팬텀옵티칼 대표이사는 "대구보건대의 다양한 기업지원 프로그램들을 공유 협업할 수 있는 자리가 됐다"며 "산학협력을 통한 인재양성, 기업가치 창출, 지역 산학이 동반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느껴졌다"고 소감을 전했다.
행사를 주관한 김지인 대구보건대 대외부총장(56·간호학과 교수)은 "산학협력을 통해 지역 대학의 한계를 벗어나 대학과 지역을 살리는 산학협력 중심대학으로 발 빠른 전환과 함께 기업의 애로사항을 긴밀히 해결하면서 지역산업-대학의 상생 발전을 위해 구성원 모두가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kbj7653@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주시, '시민이 감동하는 소통과 섬김 행정' 실현
- 한국원자력산업회의, '2016 한국원자력연차대회' 개최
-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2016학년도 입학식' 개최
- 구미시 산후조리원 종사자 결핵예방사업 확대 추진
- 포스코, '2016년 포스코청암상' 수상자 선정
- 지드래곤도 탄 '사이버트럭'…전복사고에도 탑승자 전원 살았다
- 아들 학교 바자회에 나타난 이영애...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미모
- 박지성 “축구협회 신뢰 잃었다. 바뀌지도 않을 것”…작심 비판, 왜?
- 잘나가는 전현무, 재테크도 성공…“44억에 산 아파트, 68억 호가”
- “혈세 2.4억 뉴진스에 쐈다?” 서울시 홍보대사, 명예직 아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