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한국 한정 디즈니 상품 2차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11월 1일까지 고객들의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새로운 추억을 만들어줄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의 콜라보레이션 음료와 상품을 2차 출시한다.
한편 스타벅스는 디즈니 협업 상품 외에도 10월 5일부터 11월 1일까지 밤 특유의 달콤하고 고소한 풍미가 인상적인 시즌 음료 '마롱 헤이즐넛 라떼'와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MD 상품 9종도 함께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르골-키링-피크닉백 등, 한국 한정 디즈니 상품 고객 특별 경험 선사
가을 만끽 '마롱 헤이즐넛 라떼'와 MD 상품 새롭게 선봬
새롭게 선보이는 디즈니 협업 음료인 '미니 블루베리 요거트 프라푸치노'는 음료 상단에 올라가는 디즈니의 '미니 마우스' 모양의 초콜릿과 잘 어울리는 분홍빛의 음료이다. 블루베리와 요거트를 사용하여 달콤하며 익숙한 맛이 특징이며 카페인이 포함되지 않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지난 달 처음 선 보인 스타벅스와 디즈니의 협업 상품들은 고객들의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며, 첫 출시 당일 구매 대기줄이 발생되기도 하는 등 많은 인기를 얻은 바 있다.
또한, 스타벅스는 소비자들이 이번 디즈니와의 협업을 즐거운 추억으로 간직할 수 있도록 디즈니 캐릭터로 디자인된 '디즈니 패브릭 포스터 (화이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스타벅스는 디즈니 협업 상품 외에도 10월 5일부터 11월 1일까지 밤 특유의 달콤하고 고소한 풍미가 인상적인 시즌 음료 '마롱 헤이즐넛 라떼'와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MD 상품 9종도 함께 선보인다.
가을 스테디셀러 음료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도 11월 1일까지 계속해서 만나볼 수 있다.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는 크림치즈의 풍미의 부드러운 글레이즈드 폼과 달콤 쌉쌀한 번트 카라멜 파우더가 조화를 이루는 아인슈페너 음료이다.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는 지난 2019년 첫 출시 이후 고객들의 성원으로 가을 대표 음료로 자리매김하며 누적 판매 1,500만 잔을 돌파했다.
스타벅스는 가을 시즌을 맞아 10월 11일까지 일주일 간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하여 사이렌 오더로 '마롱 헤이즐넛 라떼'와 '미니 블루베리 요거트 프라푸치노'를 주문한 고객에게 음료 한 잔 당 별 3개를 추가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pyoungbok@lofficielkorea.com
Copyright © 로피시엘 코리아 & lofficiel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