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마카오, 하얏트 계열 ‘안다즈 마카오’ 오픈…세계 최대 규모

안서진 매경닷컴 기자(seojin@mk.co.kr) 2023. 10. 5. 20:06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출처=갤럭시 마카오]
갤럭시 마카오가 세계적인 수준의 럭셔리 복합 리조트 ‘갤럭시 복합 리조트’ 단지에 하얏트 그룹의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호텔 ‘안다즈 마카오’를 개장했다.

안다즈 마카오는 마카오 최초이자 유일한 안다즈 브랜드 호텔이다. 700개 이상의 객실과 스위트를 갖춰 전세계 안다즈 브랜드 호텔 중 최대 규모다.

마카오 중심부에 위치한 안다즈 마카오의 호텔 타워는 그림처럼 아름답게 보존된 타이파 올드 타운과 콜로안 빌리지 사이에 자리 잡고 있다.

갤럭시 인터내셔널 컨벤션 센터(GICC)와 1만6000 규모의 갤럭시 아레나와 직접 연결되어 있으며 도시의 매력 넘치는 전통 명소와 갤럭시 마카오의 다채로운 시설을 방문하기에도 용이하다.

호텔 객실은 초목이 우거진 푸릇푸릇한 주변 지역의 특색을 살려 숲과 토양의 컬러인 그린과 오렌지 계열의 색상을 사용했다. 35㎡ 크기의 일반 객실부터 68㎡ 크기의 스위트까지 다양한 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침실과 욕실, 라운지 사이의 경계를 허문 혁신적인 구조를 적용해 특별함을 더했다. 또한 엄선한 현지 어메니티와 지역에서 생산한 현지 음식이 가득한 미니바를 제공한다.

심미적 공간의 아름다움 뿐만 아니라 미식의 즐거움 또한 놓치지 않았다. ‘안다즈 키친’ 역시 안다즈 브랜드 호텔의 식당 중 가장 큰 규모로 전세계 고전 요리를 비롯해 포르투갈식, 마카오식 등 지역 전통의 맛을 경험해볼 수 있다. 수석 셰프의 화려한 퍼포먼스와 재빠른 손놀림으로 만든 요리를 만나볼 수 있으며, 벽면에는 청백색 도자기 접시 컬렉션을 전시해 눈과 입을 모두 사로잡는다.

안다즈 마카오는 신규 오픈을 기념해 연말까지 ‘익스피리언스 더 리얼 마카오’ 오프닝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안다즈 마카오 1박 이용권, 2인 조식 뷔페, 그랜드 리조트 데크 무료 이용 및 다양한 추가 혜택과 현지 체험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