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의별걸' 츄X우기X츠키, 3인 3색 캐릭터 포스터…극강 하이텐션 케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츄, 우기, 츠키가 '별의별걸'에서 뭉친다.
오는 16일 첫 방송되는 U+모바일TV '우주 클래스 도약을 위한 별별 능력 업뎃기 별의별걸'(이하 '이하 별의별걸')은 5일 츄, 우기, 츠키의 3인 3색 개성을 담은 캐릭터 포스터 3종을 공개했다.
K팝 시장을 뒤이을 우주 시장에 대비하기 위한 츄, 우기, 츠키의 특별한 능력 개발기를 담은 하이텐션 멤버라이어티 '별의별걸'은 오는 16일 U+모바일TV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16일 첫 방송되는 U+모바일TV ‘우주 클래스 도약을 위한 별별 능력 업뎃기 별의별걸’(이하 ‘이하 별의별걸’)은 5일 츄, 우기, 츠키의 3인 3색 개성을 담은 캐릭터 포스터 3종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우주 행성과 우주선, 광활한 은하계를 표현하는 다채로운 배경 위에 전세계 최초로 우주 시장에 도전하는 걸그룹 멤버 츄, 우기, 츠키 각자의 ‘탈 지구급’ 매력이 더해져 눈길을 사로잡는다.
먼저, 출구 없는 블랙홀 매력의 ‘러블리 걸’ 츄는 전체 탈색된 오렌지 빛 헤어와 화이트 의상으로 ‘우주력’을 더하며 어느 행성 위에 앉아 미모를 뽐내고 있다. 특히, 츄의 여유로움 가득한 미소와 외계인도 홀릴 듯한 매력 윙크에선 우주 시장 진출도 자신있다는 긍정 에너지가 엿보인다.
우주까지 부술 기세인 ‘파워 걸’ 우기의 당당한 매력도 눈길을 끈다. 우기는 긴 머리를 여러 가닥으로 땋은 독특한 헤어 스타일에 청청 패션과 반짝이 상의, 화이트 고글을 착용해 ‘우주력’을 높였다. “나는 이미 우주에 팬이 있다”라고 큰소리치며 우주 진출 성공을 호언장담한 우기의 활약에 기대감이 모아진다.
케미 요정 ‘하이텐션 걸’ 막내 츠키는 화려한 액세서리로 ‘달 공주 츠키’의 위엄을 발산한다. 진지한 표정과 흐트러짐 없는 자세로 카메라를 향해 거수 경례를 하고 있는 츠키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K팝 시장을 뒤이을 우주 시장에 대비하기 위한 츄, 우기, 츠키의 특별한 능력 개발기를 담은 하이텐션 멤버라이어티 ‘별의별걸’은 오는 16일 U+모바일TV에서 공개된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왜 면회 안와"...'부산 돌려차기' 가해자, 전 여친에 협박 편지
- 최현욱, 거리 흡연+꽁초 무단 투기 인정…"실망감 드려 죄송" [전문]
- 고교생 투신에도 학폭 은폐 정황…경찰, 서울시교육청 압수수색
- "소중한 생명 잃은 피해자에 사죄"...'플라스틱 스무디' 카페, 결국
- 원더걸스 유빈, 테니스 국대 권순우와 '결별'
- 움츠려드는 가을 날씨…강한 바람 불어와[내일날씨]
- 세리머니하다 금메달 놓친 정철원 "경솔했다" 사과문 [아시안게임]
- "술 취해 기억 안나"…학교서 일면식 없는 남성 때려 숨지게 한 40대
- 5년 전 단일팀...“北 선수들, 불러도 모른 척” [아시안게임]
- 공효진, 63억에 산 서교동 빌딩…160억에 내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