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십니다] 'CES 2024' 참관단 모집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경제신문사가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인 'CES 2024' 참관단 신청을 받습니다.
CES는 내년 1월 9일부터 12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립니다.
이번 전시회에는 전 세계 3500여 개 기업이 참가해 혁신·첨단기술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한국경제신문사는 참관단이 CES의 핵심을 정확하고 깊이 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트렌드 해설과 참관 가이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신문사가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인 ‘CES 2024’ 참관단 신청을 받습니다. CES는 내년 1월 9일부터 12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립니다. 이번 전시회에는 전 세계 3500여 개 기업이 참가해 혁신·첨단기술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한국경제신문사는 참관단이 CES의 핵심을 정확하고 깊이 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트렌드 해설과 참관 가이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실리콘밸리 특파원의 생생한 온라인 특강도 들을 수 있습니다. 전시회가 끝난 뒤에는 스페셜 리포트를 발간해 제공할 예정입니다.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일정: 2024년 1월 7일(일)~14일(일), 5박 8일
● 마감: 11월 30일(목), 25명 내외 선착순
● 신청: 문화사업부(02-360-4517), kwj@hankyung.com
주최:한국경제신문사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모바일한경·WSJ 구독신청하기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 달 새 1만대 팔렸다…싼타페 제치고 1위 오른 車 '돌풍'
- 235만원짜리 구찌 가방이 단돈 4만원…남대문 시장 '북새통' [현장+]
- '기업인 출신'이 일냈다…'연세크림빵' 대박나자 벌어진 일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 '만보 걷기'보다 '계단 5층' 오르기?…심혈관질환 발병률 '뚝'
- 이 정도면 '예스 재팬'…맥주 수입국 1위 자리 되찾은 일본
- 유인촌 "두 자녀 아파트 매입 관련 증여세 납부했다"
- 낙지·번데기·갈비탕 좋아하는 '큰 형님' 주윤발 "한국, 나랑 잘 맞아"(종합)
- "여자가 여자를 구한다"…판빙빙, 이주영 향한 '찐' 애정(종합)
- '나는솔로' 16기 최종 커플, 영식♥현숙·영철♥정숙…"방송 후 결별"
- '금쪽이 예능' 때문에 결혼·출산에 부정적 인식 확산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