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 솔로곡→고정 예능까지 개인 활동 박차..반전 매력 예고 [Oh!쎈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블랙핑크의 제니가 솔로곡 공개부터 예능 고정 출연까지 솔로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블랙핑크의 월드투어를 마친 제니는 투어 중 공개했던 솔로곡 발표와 함께 예능 출연 소식을 전하며 활발한 개인 활동을 예고해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솔로곡 공개를 하루 앞두고 제니의 예능 출연도 예고됐다.
이처럼 솔로곡부터 예능 고정 출연까지 본격적인 솔로 활동에 나서는 제니가 앞으로 어떤 행보를 이어갈지 관심이 집중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지민경 기자] 그룹 블랙핑크의 제니가 솔로곡 공개부터 예능 고정 출연까지 솔로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제니는 지난해부터 최근까지 180만여 명을 동원한 K팝 걸그룹 최대 규모 월드투어 'BLACKPINK WORLD TOUR [BORN PINK]’에 참여하며 약 1년 간 전세계 팬들을 만났다.
블랙핑크의 월드투어를 마친 제니는 투어 중 공개했던 솔로곡 발표와 함께 예능 출연 소식을 전하며 활발한 개인 활동을 예고해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먼저 제니는 오는 6일 오후 1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솔로곡 'You & Me’를 공개한다. 'You & Me'는 블랙핑크 월드투어에서 제니의 솔로 무대를 장식했던 곡이다.
제니는 댄서와 함께 보름달을 배경으로 펼치는 신비로운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전세계 음악 팬들을 매료시켰고, 팬들의 정식 발매 요청도 뜨거웠던 바. 'You & Me’는 이날 음원 공개와 더불어 별도의 퍼포먼스 비디오도 공개될 예정이다.
YG 측은 "[BORN PINK] 월드투어를 함께해 준 팬들을 위해 정식 발매하기로 결정했다. 당시의 감동을 다시금 선사할 특별한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솔로곡 공개를 하루 앞두고 제니의 예능 출연도 예고됐다. 제니가 tvN의 새 예능프로그램 아파트 404(가제)’에 출연한다는 것.
tvN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아파트 404’는 아파트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리얼 버라이어티로 '런닝맨', '미추리 8-1000', '식스센스', '스킵' 등을 선보인 정철민 PD의 신작이다. 앞서 유재석과 차태현이 출연을 확정했다.
제니의 예능 고정 출연은 지난 2018년 ‘미추리’ 이후 처음이다. 제니는 ‘미추리’에 이어 정철민 PD와 유재석과 재회해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미추리’에서 막내로서 반전 매력을 뽐내며 예능감을 선보인 바 있는 제니가 오랜만의 예능 나들이에서 또 어떤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가 모아진다.
이처럼 솔로곡부터 예능 고정 출연까지 본격적인 솔로 활동에 나서는 제니가 앞으로 어떤 행보를 이어갈지 관심이 집중된다. /mk3244@osen.co.kr
[사진] YG엔터테인먼트, SB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