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빈‧권순우, 테니스 라켓과 함께 부러진 '공개연애 5개월'['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유빈(김유빈, 35)과 테니스 선수 권순우(26, 당진시청)가 결국 결별했다.
유빈의 소속사 르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스포티비뉴스에 "유빈과 권순우가 결별한 것이 맞다"라며 "서로를 응원하는 사이로 남기로 했다"라고 5일 밝혔다.
얼마 지나지 않아 유빈은 자신의 SNS에서 권순우와 찍은 커플 사진을 모두 삭제해버렸다.
유빈, 권순우는 9살 연상 연하의 아이돌 출신 가수-스포츠 스타 커플로 화제를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가수 유빈(김유빈, 35)과 테니스 선수 권순우(26, 당진시청)가 결국 결별했다.
유빈의 소속사 르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스포티비뉴스에 "유빈과 권순우가 결별한 것이 맞다"라며 "서로를 응원하는 사이로 남기로 했다"라고 5일 밝혔다.
아시안게임에 출전한 권순우의 비매너 논란이 불거진 지 불과 열흘 만이다.
권순우는 지난달 25일 열린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 테니스 남자 단식 2회전에서 자신보다 500계단이나 순위가 낮은 삼레즈(636위)에게 1-2(3-6, 7-5, 4-6)로 졌다. 그는 이변이라 부를 만한 탈락에 충격을 받은 듯 라켓을 내리쳐 부수는가 하면, 삼레즈의 연이은 악수 요청을 거부해 비난을 받았다.
테니스는 '신사의 스포츠'라 불리는 만큼 경기가 끝나면 양측 선수가 악수를 하고 경기를 마무리하는 것이 예의다. 그러나 권순우는 라켓을 내리치면서 격앙된 분노를 그대로 드러냈고, 상대 선수의 악수 요청도 거부하면서 국가대표로 적절하지 않은 매너를 보였다는 지적이 일면서 여론의 뭇매가 이어졌다.
아시안게임의 취지마저 흐리는 치명적인 비매너 논란에 권순우는 자필 편지로 사과했고, 유빈은 '좋아요'로 조용한 내조에 나섰다. 그러나 권순우의 테니스 인생에 오점으로 남을 비매너 논란은 사랑마저 앗아갔다.
비매너 논란 후 두 사람의 SNS에서는 이상 기운이 감지됐다. 얼마 지나지 않아 유빈은 자신의 SNS에서 권순우와 찍은 커플 사진을 모두 삭제해버렸다. 두 사람은 서로의 계정을 언팔로하며 SNS 친구 관계를 끊기도 했다.
지난 5월 열애 인정 후 서로의 사진을 올리며 '럽스타그램'으로 애정을 공개적으로 과시해왔기에 두 사람이 SNS에서 서로의 흔적을 삭제한 것을 두고 결별설이 이어졌다.
의혹이 커지자 유빈 측은 결별을 인정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두 사람이 결별했다고 한다"라며 "서로를 응원하는 좋은 친구 사이로 남기로 했다"라고 밝혔다.
유빈, 권순우는 9살 연상 연하의 아이돌 출신 가수-스포츠 스타 커플로 화제를 모았다. 그러나 다섯달 만에 결별을 공식화하며 공개열애를 끝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빈 측 "권순우와 결별"…사랑에 독 된 AG 비매너 논란[공식입장] - SPOTV NEWS
- 김지민 "♥김준호 정신연령 현저히 낮아…연하 만나는 기분"('신랑수업') - SPOTV NEWS
- '80억 사기 혐의' 기욤 패트리 측 "단순 어드바이저…성실히 조사 임할 것"[전문] - SPOTV NEWS
- 영식‧현숙 "결혼? 헤어져"→순자 "PD 좋아해"…'나솔' 16기, 라방도 '역대급'[이슈S] - SPOTV NEWS
- [포토S] 전종서, '섹시미 뽐내며' - SPOTV NEWS
- [BIFF]'거래' 유수빈 "유승호 존경할 부분 많아, '대장님'이라고 부른다" - SPOTV NEWS
- "11년 만이야" 광고주 줄 선 이효리 복귀 CF 나왔다…CF도 '티저 선공개'[이슈S] - SPOTV NEWS
- BTS 정국, 열애설에 본인등판 "여자친구 없다, 걱정 마시라"[이슈S] - SPOTV NEWS
- 심형탁 "18살 연하 ♥사야에 무릎 세번 꿇었다"('신랑수업') - SPOTV NEWS
- "오타쿠 만만하게 보지마" 한소희, 입술+눈밑 피어싱 근황 '분위기 美쳤다' - SPOTV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