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장훈→박나래 몸무게 총합 1.2톤, 기상천외 서바이벌 ‘먹찌빠’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몸무게 총합 1.2톤 출연진들의 기상천외 서바이벌이 시작된다.
10월 5일 SBS 신규 예능 '덩치 서바이벌 – 먹찌빠'(이하 '먹찌빠')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먹찌빠'가 현재 출연 중인 예능프로그램을 능가할 것 같냐는 질문에 박나래는 "연말이 다가오고 있다. 프로그램 인기 척도가, 프로그램이 잘 안되면 제작진이 테이블을 끝 쪽으로 준다. 우풍도 심하고 계속 왔다 갔다 한다. 우리 프로그램 확실한 건 가운데 쪽일 것 같다"고 자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몸무게 총합 1.2톤 출연진들의 기상천외 서바이벌이 시작된다.
10월 5일 SBS 신규 예능 ‘덩치 서바이벌 – 먹찌빠’(이하 '먹찌빠')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서장훈, 박나래, 신동, 이국주, 나선욱, 풍자, 이호철, 신기루, 이규호, 최준석이 참석해 프로그램과 관련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먹찌빠'는 '내 몸도 트렌드가 될 수 있다'고 당당하게 외치는 덩치들이 모여 펼치는 게임 버라이어티다.
매주 5:5로 팀을 나눠 서바이벌 미션을 펼치며, 처음 몸무게를 끝까지 유지한 팀의 팀원들은 각자 별 1개를 획득한다. 마지막에 별 7개를 얻어 최종 승리한 단 1명은 광고 모델이 되는 영광을 차지한다.
이날 서장훈은 "이 사람을 이렇게 모아 놓는 게 쉽지 않다. 장소도 그렇고 음식도 그렇고"라고 웃음 지었다.
무려 6년 만에 야외 예능에 출연한다는 서장훈은 "움직이는 게 많지 않고 어렵지 않다고 했다. 첫 촬영에 폭우를 뚫고 고생했다. 살짝 후회했다. 까불지 말고 스튜디오 안에 있을 걸 왜 밖에 나온다고 해서"라고 속내를 고백했다. 그러면서도 "녹화 끝나고 너무 재미있어서 힘들어도 대박이 나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흡족한 마음으로 집으로 갔다"고 전했다.
서장훈은 '먹찌빠'에 대해 "무조건 된다. 공식적으로 파일럿이라고 하는데 무조건 대박이 난다"고 확신했다.
야외 예능 경험이 많은 박나래는 '먹찌빠' 촬영하면서 고생을 많이 했다고 한다. 박나래는 "여기는 정말 안 해본, '이런 그림이 있었나?' 싶은 느낌이다. 내가 생각한 '먹찌빠'는 먹방이나 다이어트였다. 정말 상상하지 못한 모든 것들을 다 하고 있다"고 밝혔다.
박나래는 "스케일이 장난이 아니다. 살수차, 대형 시소, 1톤에 가까운 모래까지. ‘피지컬: 100’, ‘강철부대’다 나온다"고 설명해 놀라움을 안겼다.
'먹찌빠'가 현재 출연 중인 예능프로그램을 능가할 것 같냐는 질문에 박나래는 "연말이 다가오고 있다. 프로그램 인기 척도가, 프로그램이 잘 안되면 제작진이 테이블을 끝 쪽으로 준다. 우풍도 심하고 계속 왔다 갔다 한다. 우리 프로그램 확실한 건 가운데 쪽일 것 같다"고 자신했다.
'먹찌빠'를 촬영하면서 타 프로그램보다 좋은 점이 있다면 무엇일까.
신동은 "일단 부담이 안 된다. 촬영하러 올 때 내가 해야 할 할당량이 있다. 여기는 다 만들어져 있고 우리는 우리대로 보여주면 돼서 편하다"고 말했다.
풍자는 "여기 오면 제일 좋은 게 내가 평균이 된다는 게 너무 좋다. 여기 오면 평범해진다. 내가 민망하게 말하지 않아도 눈빛만 봐도 알아봐 준다. 마음을 알아주는 게 좋더라"고 전했다.
녹화마다 몸무게를 재고 있는 출연진들. 몸무게를 유지하는 노하우가 있다면 무엇일까.
풍자는 "우리 프로그램이 쪄도 안 되고 빠져도 안 된다. 유지가 제일 중요한 포인트다. 배변 활동이 아주 중요하더라. 운동을 하고 식단관리도 좋지만, 화장실 자주 가는 것도 복이다. 많이 싸라"고 조언했다.
신기루는 가장 지우고 싶은 장면에 대해 "다 지우고 싶다. 가장 지우고 싶은 건, 나선욱 씨랑 시소게임 했을 때 내가 조금 더 (몸무게가) 많이 나가게 나온 그 장면을 지우고 싶다"며 "시댁도 있고 해서"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먹찌빠'는 ‘집사부일체2' 종영 후 한동안 공백이었던 일요일 예능 시간대를 채운다. 런닝맨 앞자리에 편성돼 ‘일요 예능 황금 라인’을 완성할 '먹찌빠'는 8일 오후 4시 45분에 첫 방송된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유리 쌍둥이 딸, 벌써 이렇게 컸나‥요정 딸들의 앙증맞은 트윈룩
- ‘손태영♥’ 권상우, 175cm 훤칠 子 룩희 자랑 “몸 키우고 싶어 하더라”(뉴저지손태영)
- 송혜교 흰 티만 걸친 줄 알았더니, 5천만원대 명품 주얼리 도배
- ‘범죄도시2’ 남문철, 대장암 투병 끝에 50세 별세…오늘(4일) 2주기
- ‘연봉 40억’ 나영석 “이우정 작가에 재산 절반 줄 수 있어”(십오야)
- ‘현빈♥’ 반할만하네, 손예진 원피스 입고 소이현 “원초적 섹시”
- 이상민, 전 부인 이혜영 언급? “결혼해야만 상대를 알게 돼”(돌싱포맨)
- ‘전현무와 결별’ 한혜진, 전 남친들 들썩인 발언 “환승연애 출연 원해”(한혜진)
- 유인경 “건물주 재산만 보고 결혼, 사모님으로 살다 돈만 없어져…날벼락”(아침마당)
- 아이린 가슴골 드러낸 파격 노출, L사 클리비지룩 완벽 소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