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한 전남 수산물, 광주 충장축제서 만나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라남도가 수협중앙회 전남본부와 공동으로 7일까지 3일간 광주 충장축제 행사장에서 제6회 '어식백세' 전남 수산물 직거래 장터를 운영합니다.
'어식백세' 직거래장터는 대도시에 사는 소비자에게 우수한 전남 수산물을 홍보·판매해 수산물 판로를 확대하기 위해 2016년부터 개최하고 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어식백세’ 직거래장터는 대도시에 사는 소비자에게 우수한 전남 수산물을 홍보·판매해 수산물 판로를 확대하기 위해 2016년부터 개최하고 있습니다.
전남지역 12개 수협조합이 참여하는 이번 직거래 장터엔 전복, 굴비, 광어, 우럭, 김, 미역, 톳, 민물장어, 어묵떡볶이 등 전남 대표 수산물과 수산가공품 등을 시중보다 최대 30% 저렴하게 판매합니다.
또한 충장축제 관람객이 각종 활어회와 전복구이, 찜 등을 무료로 맛보고 즐길 수 있는 시식 코너를 운영하고, 수산물 요리 시연회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전남 수산물을 적극 홍보합니다.
전라남도는 수산물 소비 활성화를 위해 앞으로도 서울시청 광장, 경기도 등 대도시권 수산물 판촉 행사를 지속 운영할 계획입니다.
#전남수산물 #충장축제 #직거래장터 #어식백세
Copyright © kbc광주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항저우AG]한국 야구, 2-0으로 일본 꺾어..결승 진출 청신호
- 휴가 복귀 싫어 '코로나 걸렸다' 거짓말한 병사, 결국 재판정으로
- '배달 도시락' 집단 식중독 의심 환자, 427명으로 급증
- 부산 돌려차기 폭행범 이번엔 전 여친에 "왜 면회 안와" 협박
- 불법도박 자금 세탁해 수수료 챙긴 MZ조폭 일당 무더기 검거
- 김대중 평화회의…지구적 책임·지구적 평화 본격 논의
- 정인화 광양시장, 동호안 규제 해소 환영…비철강 분야 투자 길 '활짝'
- 500대 드론이 빛내는 목포의 가을밤..6~8일 '목포드론라이트쇼'
- 강진 출신 화가 강운, 고향서 '구름과 물, 동시적 관조' 전시회 개최
- '배달 도시락' 집단 식중독 의심 환자, 427명으로 급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