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 오는 13일 군민의 날 개최…정동원·구창모 등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42회 화순군민의 날이 오는 13일 오후 6시 공설운동장 특설무대에서 열린다.
전라남도 화순군은 이번 군민의 날을 화합과 힐링의 성대한 잔치로 개최할 예정이라고 5일 밝혔다.
화순군 관계자는 "올 한해 최선을 다한 우리 군민들을 위해 힐링의 시간을 마련했다"라며 "'화순을 새롭게! 군민을 행복하게!'라는 민선 8기 군정 슬로건에 걸맞게 군민들이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윤준호 기자] 제42회 화순군민의 날이 오는 13일 오후 6시 공설운동장 특설무대에서 열린다.
전라남도 화순군은 이번 군민의 날을 화합과 힐링의 성대한 잔치로 개최할 예정이라고 5일 밝혔다.
특히, 이번 행사는 118년의 역사를 간직하고 올해 6월에 문을 닫은 화순탄광의 의미를 되새기고, 근로자들에게 위로와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퇴직자 등 200여 명을 특별 초청했다.
행사는 다양한 분야의 예술인들이 참여하는 식전 공연과 기념식(군민의 상 시상, 주제공연), 읍면 대항 군민 화합 노래자랑 등으로 구성됐으며, 기념식 직후 대형 불꽃놀이도 펼쳐진다.
군민의 날 축하 가수로는 인기가수 정동원과 구창모(전 송골매), 김성환, 박주희가 출연한다.
화순군 관계자는 “올 한해 최선을 다한 우리 군민들을 위해 힐링의 시간을 마련했다”라며 “‘화순을 새롭게! 군민을 행복하게!’라는 민선 8기 군정 슬로건에 걸맞게 군민들이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광주=윤준호 기자(aa1004@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라시아 횡단 도전기] <8> 오딧세이 시베리아(하비롭스크)
- "수험생에 네잎 클로버 찰떡"…수능 마케팅 활발
- [겜별사] 시야 활용 플레이가 '일품'…크래프톤 탑다운 슈팅 '프로젝트 아크'
- "비건을 잡아라"…식물성 식품 개발 '열풍'
- "재벌식 재건축 알박기"…한남하이츠 해법 '미궁' [현장]
- [오늘의 운세] 11월 9일, 기분 좋은 하루가 예정된 띠는?
- "흑인은 노예농장서 목화 따"…美 대선 다음날 괴문자 살포
- '강남 7중 추돌' 운전자, 신경안정제 검출…'약물운전' 맞았다
- "골든타임 총력"…침몰 금성호 실종자 12명, 밤샘 수색한다
- '20.5kg로 사망'…아내 가두고 굶겨 숨지게 한 50대, 2년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