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찌빠' 서장훈, 박나래 보고 깜짝 "이렇게 말랐었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먹찌빠' 제작발표회에서 서장훈이 박나래를 보고 깜짝 놀랐다.
5일 오후 SBS 예능 프로그램 '덩치서바이벌-먹찌빠'(이하 '먹찌빠') 제작발표회가 사전 녹화 온라인 중계로 진행됐다.
공개된 제작발표회는 서장훈과 박나래가 진행자로 나섰다.
박나래는 "이 프로그램 좋은 것 같다"라며 웃었고, 두 사람은 나란히 앉아 제작발표회를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먹찌빠' 제작발표회에서 서장훈이 박나래를 보고 깜짝 놀랐다.
5일 오후 SBS 예능 프로그램 '덩치서바이벌-먹찌빠'(이하 '먹찌빠') 제작발표회가 사전 녹화 온라인 중계로 진행됐다. 현장에는 서장훈, 박나래, 신동, 이국주, 나선욱, 풍자, 이호철, 신기루, 이규호, 최준석 등이 참석했다. 공개된 제작발표회는 서장훈과 박나래가 진행자로 나섰다.
'먹찌빠'는 총 10명의 멤버가 출연하는 게임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기존 몸무게를 유지하면 광고 모델이 될 수 있는 혜택을 주는 리얼리티 예능이다.
이날 서장훈은 멤버들과 모여있는 박나래를 보고 "너 이렇게 말랐었냐"라며 깜짝 놀랐다. 박나래는 "이 프로그램 좋은 것 같다"라며 웃었고, 두 사람은 나란히 앉아 제작발표회를 진행했다.
박나래는 서장훈에게 "날카로운 시선을 가지고 있는 서장훈 씨가 보는 우리 프로그램을 시청자들이 봐야 하는 포인트가 뭐냐"라고 물었고, 서장훈은 "방송이 나가면 엄청난 화제가 될 것 같다. 제가 텔레비전을 오래 봤는데 이런 프로그램, 이런 모습을 본 적이 없다. 확실히 재밌으실 거다"라고 대답했다. 이어 "이 프로는 무조건 대박이 날것이다"라며 대답을 마쳤다.
박나래는 "촬영 후에 심경의 변화가 있었냐"라고 물었고, 서장훈은 "첫날부터 비가 와서 잠시 후회했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서장훈은 박나래에게 "야외 예능을 많이 해보셨다. 이번 예능에서 고생을 많이 하셨다고 말씀하셨는데 어떠셨냐"라고 물었다. 박나래는 "지금까지 돈 없이 살기, 해녀도 되어보고 다 해봤는데 안 해본 걸 했다. 먹방이나 다이어트를 예상했는데 상상하지 못한 것들을 했다"라고 대답했다. 그는 "스케일이 장난이 아니었다. '피지컬 100', '강철부대' 급이었다"라며 말을 덧 붙였다.
'먹찌빠'는 오는 8일 오후 4시 45분에 첫 방송한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SBS]
먹찌빠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라아나 그란데, 불륜설 친구 남편과 '첫 공개 데이트' [TD할리웃]
- 백진희·윤현민 양측 "최근 결별, 자연스럽게 멀어져" [공식입장]
- 우주소녀 출신 성소, 양조위와 불륜·출산설에 법적대응 [종합]
- 서장훈이 밝힌 2조 자산설 ' up or down'
- [단독] 현영 속인 A씨 미끼는 유명 연예인들 '선물의 유혹'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