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0평 규모"...NCT 127, 컴백 기념 대규모 팝업스토어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엔시티 127(NCT 127)이 정규 5집 발매 기념 대규모 팝업스토어를 연다.
특히 이번 팝업스토어는 앨범 콘셉트 중 하나인 작품에서 착안해 미술관의 전시회를 테마로 정규 5집과 관련된 다양한 이미지를 선보인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NCT 127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NCT 127 정규 5집 '팩트 체크'는 오는 6일 오후 1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엔시티 127(NCT 127)이 정규 5집 발매 기념 대규모 팝업스토어를 연다.
SM엔터테인먼트는 5일 "엔시티 127 정규 5집 발매 기념 팝업스토어 '불가사의 전-엔시티 127 5th 앨범 '팩트 체크'(不可思議展 – NCT 127 5th Album 'Fact Check')'는 오는 7일부터 20일까지 약 2주간 800평 규모의 서울 현대백화점 목동점 7층 글라스하우스에서 개최된다.
특히 이번 팝업스토어는 앨범 콘셉트 중 하나인 작품에서 착안해 미술관의 전시회를 테마로 정규 5집과 관련된 다양한 이미지를 선보인다. 이에 따라 K팝 팬들은 초대형 전시장에서 NCT 127의 독보적인 비주얼을 접할 수 있을 전망이다.
이번 팝업스토어의 전시존은 누구나 자유롭게 관람 가능하며, MD구매를 희망하는 방문객에 한해 온라인 및 현장 예약을 진행한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NCT 127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NCT 127 정규 5집 '팩트 체크'는 오는 6일 오후 1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된다. 이번 앨범에는 동명의 타이틀 곡 '팩트 체크 (불가사의; 不可思議)'를 포함한 총 9곡이 수록되어 있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성주 아들 김민국, 뉴욕대 입학…이서진 후배 됐다
- 배우 손은서, '범죄도시' 제작사 대표와 11월 결혼
- 김지민, 김준호와 결혼설에 직접 입 열었다 ('신랑수업')
- 다니엘 린데만, 12월 결혼…"평생 함께 하고픈 사람"
- 16기 현숙·영식, 결혼 아니었다..."현실 커플 없어, 모두 결별" ('나는 솔로')
- "빚이야 이혼이야"...김준호, 이상민에 돌직구 질문 ('돌싱포맨')
- 랄랄 "싱가포르서 알바하다 도둑 누명...괴롭고 분노"
- 임현주 아나운서 득녀, "남편 다니엘 눈에 꿀이 뚝뚝"
- 김규철, 故 노영국 빈자리 채운다…'효심이네' 합류
- 고우림, 솔로로도 잘나가네...단독 콘서트 '전석 매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