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루 “나선욱보다 뚱뚱? 시댁도 보는데···” (먹찌빠)

장정윤 기자 2023. 10. 5. 16: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기루. SBS 제공



개그우먼 신기루가 나선욱과의 시소 대결에 난감함을 표했다.

5일 오후 SBS 신규예능 ‘덩치서바이벌-먹찌빠’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방송인 서장훈, 박나래, 신동, 이국주, 나선욱, 풍자, 이호철, 신기루, 이규호, 최준석이 참여했다.

‘덩치서바이벌-먹찌빠’는 패션도 취향도 입맛도 각양각색인 이 시대에 “내 몸도 트렌드가 될 수 있다!”고 외치는 덩치들이 ‘광고모델’ 자리를 두고 펼치는 내 몸 사랑 덩치 서바이벌이다.

신기루는 촬영 장면 중 지우고 싶은 부분이 있냐는 질문에 “나선욱과 시소를 탄 장면”이라고 답했다. 이어 “촬영 중 나선욱과 시소를 탄 적이 있다. 나선욱보다 (몸무게가) 조금 더 나가는 것처럼 보인 장면이 있는데 그건 정말 지우고 싶다”고 말했다.

이를 듣던 서장훈이 “시소가 거짓말을 하겠냐. 세상 가장 정확한게 시소다”고 말하자 신기루는 “녹화가 화요일인데 제가 화요일에 좀 더 뚱뚱하다”며 눙을 쳤다. 이어 “저도 시댁도 있는데 좀 지우고 싶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SBS 신규예능 ‘덩치서바이벌-먹찌빠’는 8일 오후 4시 45분 첫 방송된다.

장정윤 온라인기자 yunsui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