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찌빠' 박나래 "살수차 들어와…'피지컬 100'·'강철부대' 다 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박나래가 '먹찌빠'의 차별점을 전하며 남다른 자신감을 드러냈다.
SBS 신규 예능 '덩치서바이벌-먹찌빠'(이하 '먹찌빠')는 5일 오후 온라인을 통해 제작발표회를 진행했다.
'먹찌빠'는 출연진들이 자신의 덩치를 슬기롭게 활용해 각종 게임에 도전하는 서바이벌 예능으로, 최종 승리한 1명은 '광고 모델'의 꿈을 이룰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신규 예능 ‘덩치서바이벌-먹찌빠’(이하 ‘먹찌빠’)는 5일 오후 온라인을 통해 제작발표회를 진행했다. 자리에는 서장훈, 박나래, 신동, 이국주, 나선욱, 풍자, 이호철, 신기루, 이규호, 최준석이 참석했다.
‘먹찌빠’는 출연진들이 자신의 덩치를 슬기롭게 활용해 각종 게임에 도전하는 서바이벌 예능으로, 최종 승리한 1명은 ‘광고 모델’의 꿈을 이룰 수 있다.
이어 “먹방이나 다이어트를 예상했는데 정말 상상하지 못한 모든 것들을 다 하고 있다. 첫날 살수차가 들어왔고 대형 시소, 1톤에 가까운 모래도 들어왔다. 스케일이 장난 아니다. 그걸 저희가 한다. ‘피지컬 100’, ‘강철부대’ 다 나온다”고 ‘먹찌빠’의 어마어마한 규모를 자랑했다.
‘먹찌빠’는 오는 8일 오후 4시 45분에 첫 방송된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왜 면회 안와"...'부산 돌려차기' 가해자, 전 여친에 협박 편지
- ‘여의도 불꽃축제 무료 초대권, 2장에 50만원’…되팔이 기승
- ‘아이폰15’ 발열 잡을까…애플, ‘iOS 17.0.3’ 업데이트
- "순진한 여학생 데려와"…10대 협박해 성매매 강요한 디스코팡팡 업주
- 원더걸스 유빈, 테니스 국대 권순우와 '결별'
- "야! 예의 지켜" vs "많이 컸다"…김행 청문회, 고성·막말 난무
- 세리머니하다 금메달 놓친 정철원 "경솔했다" 사과문 [아시안게임]
- "술 취해 기억 안나"…학교서 일면식 없는 남성 때려 숨지게 한 40대
- 5년 전 단일팀...“北 선수들, 불러도 모른 척” [아시안게임]
- 공효진, 63억에 산 서교동 빌딩…160억에 내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