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소식] NCT 127 5집 발매 기념 대규모 팝업스토어

이태수 2023. 10. 5. 16:1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미술 전시회를 테마로 정규 5집과 관련된 다양한 이미지를 선보이는 자리다.

팝업스토어 전시존은 누구나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다.

다만 MD(굿즈상품) 구매 희망자는 온라인 혹은 현장 예약을 해야 한다.

이번 미니음반에는 타이틀곡 '센티드 싱스'(Scented Things)를 비롯해 '실루엣'(Silhouette), '버터플라이'(Butterfly) 등 다양한 분위기의 여섯 곡이 수록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슈퍼주니어 예성 새 미니음반·시어터형 음악 축제 '러브 인 서울'
NCT 127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 현대百 목동점서 NCT 127 팝업스토어 = 그룹 NCT 127의 정규 5집 '팩트 체크'(Fact Check) 발매를 기념한 대규모 팝업스토어 '불가사의전'(不可思議展)이 오는 7∼20일 서울 현대백화점 목동점 7층 글라스하우스에서 열린다고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가 5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미술 전시회를 테마로 정규 5집과 관련된 다양한 이미지를 선보이는 자리다. 약 800평 규모로 마련돼 팬들의 이목을 끈다.

팝업스토어 전시존은 누구나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다. 다만 MD(굿즈상품) 구매 희망자는 온라인 혹은 현장 예약을 해야 한다.

슈퍼주니어 예성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슈퍼주니어 예성 새 미니음반 = 슈퍼주니어 예성이 지난 4일 다섯 번째 미니음반 '언페이딩 센스'(Unfading Sense)를 발표했다고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이번 미니음반에는 타이틀곡 '센티드 싱스'(Scented Things)를 비롯해 '실루엣'(Silhouette), '버터플라이'(Butterfly) 등 다양한 분위기의 여섯 곡이 수록됐다.

이 앨범은 발매 후 홍콩,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대만 등 전 세계 16개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1위에 올랐다.

예성은 오는 21∼22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솔로 단독 콘서트도 연다.

'러브 인 서울 2023' [프라이빗커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내달 세종문화회관서 '러브 인 서울' = 다음 달 9∼18일 서울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시어터형 음악 축제 '러브 인 서울 2023'이 열린다고 프라이빗커브가 밝혔다.

행사에는 인피니트의 메인보컬 김성규를 비롯해 권진아, 샘김, 샘 라이더, 이자람 등이 출연한다. 영화 '위플래쉬'의 음악 감독 저스틴 허위츠가 직접 지휘하는 18인조 재즈 빅밴드의 라이브 연주도 들을 수 있다.

tsl@yna.co.kr

▶제보는 카톡 okjebo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