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6일 타이틀곡 ‘오프 더 레코드’ 발매…6인6색 찬란한 비주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이브(안유진, 가을, 레이, 장원영, 리즈, 이서)가 신곡 '오프 더 레코드' 티저를 공개했다.
콘셉트 포토 속 아이브는 6인 6색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며 팬들의 설렘을 자아냈다.
이처럼 개인, 단체 콘셉트 포토가 모두 공개되며 '오프 더 레코드'의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아이브 신보 두 번째 타이틀곡 '오프 더 레코드'는 6일 오후 1시(KST)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선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아이브(안유진, 가을, 레이, 장원영, 리즈, 이서)가 신곡 '오프 더 레코드' 티저를 공개했다.
아이브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10월 4일 아이브 공식 채널에 신보 '아이브 마인(I'VE MINE)' 선공개 타이틀곡 '오프 더 레코드(Off The Record)' 단체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콘셉트 포토 속 아이브는 6인 6색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며 팬들의 설렘을 자아냈다. 먼저 멤버들은 흰 셔츠에 블랙 넥타이를 매치한 통일감 있는 의상부터 서로에게 다정히 기댄 모습으로 보기만 해도 기분 좋은 팀워크를 드러냈다. 순수하고 맑은 이미지와는 상반되는 붉은 배경을 통해 아이브가 가진 강렬하고 독보적인 에너지를 전달하기도 했다.
이어 공개된 단체 콘셉트 포토에서는 레드를 포인트로 각자만의 개성을 드러낸 의상을 착장한 멤버들이 시크한 표정을 짓고 있다. 맑은 이미지를 선사한 앞선 포토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처럼 개인, 단체 콘셉트 포토가 모두 공개되며 '오프 더 레코드'의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오프 더 레코드'는 리드미컬한 비트 위에 다채로운 멤버들의 음색이 어우러지는 매력적인 곡이다. 아이브와 시작을 함께한 서지음이 작사에 참여해 아이브의 사랑방식을 보다 친숙하게 표현한다.
'아이브 마인'은 그간 아이브가 보여준 특유의 컬러를 지키면서도 예측 불가한 무한 확장의 이미지를 보여주는 앨범이다. 애써 숨기지 않아도 본연의 매력이 드러나는 '나'에 대한 이야기를 담아내 아이브의 아이덴티티를 견고히 할 예정이다.
아이브 신보 두 번째 타이틀곡 '오프 더 레코드'는 6일 오후 1시(KST)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선공개된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유리 쌍둥이 딸, 벌써 이렇게 컸나‥요정 딸들의 앙증맞은 트윈룩
- ‘손태영♥’ 권상우, 175cm 훤칠 子 룩희 자랑 “몸 키우고 싶어 하더라”(뉴저지손태영)
- 송혜교 흰 티만 걸친 줄 알았더니, 5천만원대 명품 주얼리 도배
- ‘범죄도시2’ 남문철, 대장암 투병 끝에 50세 별세…오늘(4일) 2주기
- ‘연봉 40억’ 나영석 “이우정 작가에 재산 절반 줄 수 있어”(십오야)
- ‘현빈♥’ 반할만하네, 손예진 원피스 입고 소이현 “원초적 섹시”
- 이상민, 전 부인 이혜영 언급? “결혼해야만 상대를 알게 돼”(돌싱포맨)
- ‘전현무와 결별’ 한혜진, 전 남친들 들썩인 발언 “환승연애 출연 원해”(한혜진)
- 유인경 “건물주 재산만 보고 결혼, 사모님으로 살다 돈만 없어져…날벼락”(아침마당)
- 아이린 가슴골 드러낸 파격 노출, L사 클리비지룩 완벽 소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