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석, 정소민에 “이상이야 나야?” 질투→키스신 단속까지 (쏨데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지석과 정소민이 티격태격 케미를 발산했다.
10월 4일 '정소민ssomday'에는 '인터뷰하려다 MBTI 특집이 되어버린 건에 과하여 ㅣ EP. 2 김지석'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정소민이 "오빠가 너무 바빴다"고 변명하자 김지석은 "상이가 더 바쁘다"고 반박했다.
한편 김지석은 정소민이 열연했던 연극 '셰익스피어 인 러브'를 언급하기도.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배우 김지석과 정소민이 티격태격 케미를 발산했다.
10월 4일 '정소민ssomday'에는 '인터뷰하려다 MBTI 특집이 되어버린 건에 과하여 ㅣ EP. 2 김지석'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김지석은 근황을 묻자 "촬영 이제 막 마쳤다. 일하고, 광고 찍고, 화보 찍고 있다"고 밝혔다. 김지석은 뜬금없이 "서운하다"며 "이상이야? 나야? 내가 왜 두 번째야?"라고 물어 눈길을 끌었다.
김지석은 자신보다 먼저 초대된 배우 이상이를 질투한 것. 정소민이 "오빠가 너무 바빴다"고 변명하자 김지석은 "상이가 더 바쁘다"고 반박했다. 이에 정소민은 "집에 가고 싶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나이 먹으면 서운하게 많아진다"고 운을 뗀 김지석은 "너는 왜 톡으로 '브로'라고 부르냐. 차라리 그냥 형이라고 불러라"며 "여기 섭외 들어온 것도 제작사 대표님한테 연락을 받았다. 소민이한테는 이틀 뒤에 전화 왔다"고 설움을 쏟아냈다.
이에 정소민은 "나도 서운한 것 있다. 오빠가 '연락할게' 이러고서 며칠 동안 연락이 없었다"고 폭로했다. 드라마 '신병' 촬영 중이었다는 김지석은 "완전 군장에다가 야외 촬영이었다. 전화를 받았는데 다 기다리고 있었다"고 해명하며 "그냥 퉁 칠까 우리?"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김지석은 정소민이 열연했던 연극 '셰익스피어 인 러브'를 언급하기도. 김지석은 "연극 보고 깜짝 놀랐다. 소민이가 조그맣고 귀여운 이미지인데 무대에서 네가 너무 커 보였다. 완전 멋있었고 너의 도전도 대단했다"고 칭찬했다.
그러면서 "상대역과 키스신이 있다고 생각을 못 했다. 당연히 작품에는 있을 텐데. 친오빠 모드로 '키스신 나오면 안 되는데' 하면서 봤다. 키스신을 보고 '으악' 이렇게 됐다. 이상한 감정이 들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정소민ssomday 캡처)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유리 쌍둥이 딸, 벌써 이렇게 컸나‥요정 딸들의 앙증맞은 트윈룩
- ‘손태영♥’ 권상우, 175cm 훤칠 子 룩희 자랑 “몸 키우고 싶어 하더라”(뉴저지손태영)
- 송혜교 흰 티만 걸친 줄 알았더니, 5천만원대 명품 주얼리 도배
- ‘범죄도시2’ 남문철, 대장암 투병 끝에 50세 별세…오늘(4일) 2주기
- ‘연봉 40억’ 나영석 “이우정 작가에 재산 절반 줄 수 있어”(십오야)
- ‘현빈♥’ 반할만하네, 손예진 원피스 입고 소이현 “원초적 섹시”
- 이상민, 전 부인 이혜영 언급? “결혼해야만 상대를 알게 돼”(돌싱포맨)
- ‘전현무와 결별’ 한혜진, 전 남친들 들썩인 발언 “환승연애 출연 원해”(한혜진)
- 유인경 “건물주 재산만 보고 결혼, 사모님으로 살다 돈만 없어져…날벼락”(아침마당)
- 아이린 가슴골 드러낸 파격 노출, L사 클리비지룩 완벽 소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