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랑, LG트윈스 프로야구 정규시즌 우승 축하주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터리커는 골든블랑이 LG트윈스의 29년만의 프로야구 정규시즌 우승을 축하하는 샴페인으로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차훈 인터리커 대표는 "LG트윈스의 정규시즌 우승을 축하하며 그 뜻깊은 순간에 골든블랑이 함께 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LG 트윈스가 앞으로 진행되는 한국시리즈에서도 우승하여 또 한 번의 골든블랑 축포가 터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주동일 기자 = 인터리커는 골든블랑이 LG트윈스의 29년만의 프로야구 정규시즌 우승을 축하하는 샴페인으로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LG트윈스는 지난 3일 2023 신한은행 SOL KBO리그에서 29년만에 정규 리그 1위를 확정 짓고, 4일 부산 롯데와의 경기에서 승리했다.
LG트윈스는 경기 종료 후 정규리그 우승 티와 모자를 입고 원정경기까지 응원한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숙소로 이동한 후 팀원들과 정규시즌 우승을 축하하는 샴페인 세레머니 행사를 진행했다.
우승 샴페인 세레머니엔 '금빛 보틀'로 유명한 샴페인 골든블랑이 함께 했다.
골든블랑은 지난 2021년 7월 출시된 스파클링 와인 브랜드로 샴페인, 크레망, 프렌치 스파클링 등 포트폴리오를 갖고 있다.
특히 골든블랑 샴페인은 국내 최초로 프랑스 샴페인 협회 라이선스를 취득하고, 2023년 코리아와인챌린지에서 골드 메달을 수상하며 전문가들에게 맛과 품질을 인정받았다.
지난달엔 최고가 한정판 제품인 삼페인 골든블랑 빈티지 세븐스타, 식스스타를 동시 출시하며 럭셔리 샴페인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차훈 인터리커 대표는 "LG트윈스의 정규시즌 우승을 축하하며 그 뜻깊은 순간에 골든블랑이 함께 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LG 트윈스가 앞으로 진행되는 한국시리즈에서도 우승하여 또 한 번의 골든블랑 축포가 터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jdi@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경 벌금형 선고에…이재명 "아쉽다" 민주 "검찰 비뚤어진 잣대"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패도 돼?"…여대 학생회에 댓글 단 주짓수 선수 결국 사과
- [단독]'김건희 친분' 명예훼손 소송 배우 이영애, 법원 화해 권고 거부
- "월급 갖다주며 평생 모은 4억, 주식으로 날린 아내…이혼해야 할까요"
- 배우 송재림, 오늘 발인…'해품달'·'우결' 남기고 영면
- 이시언 "박나래 만취해 상의 탈의…배꼽까지 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