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돌마트’ 이신영 vs 시우민, 태권도 선출 찐친 화해모드 돌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빙 독점 시리즈 '사장돌마트' 이신영과 시우민이 '찐친'이라 가능한 티격태격 케미로 재미를 드높이고 있다.
티빙 독점 시리즈 '사장돌마트'(연출 이유연, 극본 장정원, 제작 더그레이트쇼)에서 해체된 아이돌 그룹 '썬더보이즈'의 전 리더였던 최호랑(이신영 분)과 메인 댄서였던 신태호(시우민 분)는 보람마트의 사장이 되고, 장사를 본격적으로 시작하기까지 여러 번 갈등을 겪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빙 독점 시리즈 ‘사장돌마트’(연출 이유연, 극본 장정원, 제작 더그레이트쇼)에서 해체된 아이돌 그룹 ‘썬더보이즈’의 전 리더였던 최호랑(이신영 분)과 메인 댄서였던 신태호(시우민 분)는 보람마트의 사장이 되고, 장사를 본격적으로 시작하기까지 여러 번 갈등을 겪었다. 사실 두 친구에겐 태권도 선수 출신으로 전국체전에서 맞붙었던 사이이며, 함께 연습생으로 발탁돼 썬더보이즈로 데뷔했다는 특별한 전사가 있었다. 그렇게 10대를 걸쳐 20대를 함께 한 시간 속에 미운 정, 고운 정이 모두 차곡차곡 쌓였고, 마치 어린 아이들처럼 유치하게 싸울 때조차, 진짜 친해서 가능한 티격태격 케미가 발산됐다. 서로의 심기와 자존심을 건드리며 ‘디스 배틀’을 벌일 때마다 웃음을 유발한 이유이기도 했다.
그런데 궁금증을 증폭시키는 사건이 벌어졌다. 우연히 ‘막내’ 윤상우(이세온 분)를 알아본 라디오국 PD가 근황이 궁금한 가수들에 관한 프로그램을 하고 있는 선배 PD를 대동하고 보람마트에 나타나 사장돌 5인방에게 방송 출연을 제안했다. 최호랑은 사실 방송 출연이 탐탁지 않았다. 보람마트를 맡았을 때도 혹시라도 누가 알아볼까 걱정했던 것처럼, 공개적으로 자신들의 현재 상황을 드러내고 싶지 않았기 때문. 하지만 자신을 제외한 모든 멤버들이 오랜만의 방송 출연에 설렘을 감추지 못했고, 최호랑도 멤버들의 마음을 꺾을 수는 없었다.
방송 말미 최호랑이 “TV 출연할 수 없다”라며 태도를 바꿨다. 심지어 “죄송하지만 이렇게 거절하는 것조차 죄송한 마음이 안 든다”며 제작진에게 의미심장한 눈빛을 보냈다. 여기에 가장 반발한 이가 바로 신태호였다. 오랜만에 한껏 꾸미고 나타난 그가 “누구 맘대로?”라며 화를 폭발시킨 것. 그럼에도 최호랑이 단호하게 꿈쩍도 하지 않아, 되레 당황한 쪽은 멤버들이었다.
그랬던 최호랑과 신태호가 보람마트가 아닌 곳에서 따로 만난다. 5일 공개된 스틸컷에 따르면, 서로를 노려보던 눈빛이 점차 사그라들고 있다는 점을 캐치할 수 있다. 특히 무언가를 털어놓는 최호랑을 보며 점차 변해가는 신태호의 표정이 눈길을 끈다. 어쩌면 전국체전 때부터 한참을 묵혔을 지도 모르는 감정을 모두 털어내는 듯한 느낌이 강하게 전해진다.
‘사장돌마트’ 제작진은 “최호랑은 5년 전 썬더보이즈를 해체시킨 장본인이다. 하지만 아직 정확한 이유를 멤버들에게도 밝히지 않았다. 멤버들이 모두 반겼던 방송 출연 기회에도 스스로 제동을 걸었다. 거기엔 그만한 깊은 사연이 있다”고 귀띔, 궁금증을 더했다. 이어 “최호랑은 여러 위기와 갈등을 멤버들과 함께 겪으며, 무언가를 결심한다. 그리고 이를 ‘찐친’ 신태호에게 가장 먼저 말할 예정이다. 두 친구가 이번 기회를 통해 한층 더 성장한 우정을 선보인다.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뜻밖의 사고로 해체된 아이돌의 마트 장사 도전기를 그린 청춘코믹드라마 ‘사장돌마트’ 7-8회는 6일 금요일 오후 4시 티빙에서 독점 공개된다.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6년만 세계관 확장…천하무적 모녀 히어로 ‘힘쎈여자 강남순’
- “공백기동안 인생 경험 축척”..판빙빙, 괴담 뚫고 무사귀환[2023 BIFF]
- 서인국, 도쿄·오사카 간다…일본 데뷔 10주년 팬 콘서트
- SBS, 3분기 가구·2049·개인 시청률 1위...트리플 크라운
- ‘녹야’ 이주영 “‘파격적? 판빙빙 손편지에 출연 결심”
- ‘탈세논란 후 복귀’ 판빙빙 “삶의 기복 당연..공백기 동안 스스로를 가라앉혀”[2023 BIFF]
- 백종원, 한 집 걸러 미슐랭 거리에 역정 (‘장사천재 백사장2’)
- 장우혁, 귀여운 악마로 돌아온다...‘아이 필 호프’ 이미지 공개
- 장민호, 전국투어 ‘호시절’ 개최지 확정...서울은 ‘전석 매진’
- 세븐틴, 올해 앨범 판매량 1천만장 넘겼다...압도적 파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