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사천재 백사장2' 제작진 "한식의 경쟁력, 기대해달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사천재 백사장 2'가 첫 방송 날짜를 확정하며 2차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오는 29일 첫 방송되는 tvN 예능 프로그램 '장사천재 백사장 2'는 대한민국 외식 경영 전문가 백종원이 한식 불모지에서 직접 창업부터 운영까지 나서는 '백종원의 세계 밥장사 도전기'다.
'장사천재 백사장 2' 측이 오는 29일 첫 방송을 알리며 공개한 2차 티저 영상엔, 다음 창업지에 대한 힌트가 담겨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장사천재 백사장 2'가 첫 방송 날짜를 확정하며 2차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오는 29일 첫 방송되는 tvN 예능 프로그램 '장사천재 백사장 2'는 대한민국 외식 경영 전문가 백종원이 한식 불모지에서 직접 창업부터 운영까지 나서는 '백종원의 세계 밥장사 도전기'다.
지난 6월 종영한 시즌1에서는 한식의 불모지였던 아프리카 모로코와 이탈리아 나폴리에서 한식당을 창업, 매출 경쟁의 가능성을 보여줬다. 생소한 한식 메뉴와 식문화에 대한 현지인들의 반응이 뜨겁다는 사실을 입증하 한식의 세계화를 꿈꾸게 했다.
'장사천재 백사장 2' 측이 오는 29일 첫 방송을 알리며 공개한 2차 티저 영상엔, 다음 창업지에 대한 힌트가 담겨 있다. 수많은 가게들이 즐비한 거리에 또다시 납치된 백종원. 제작진이 시키는 대로 아무 가게나 가리켰는데, 고르는 족족 모두 미슐랭을 획득한 식당이다. 이에 백종원은 "거짓말한다. 진짜 미슐랭이 많냐"라며 당혹감을 감추지 못한다.
그가 새롭게 한식당 창업을 도전할 곳은 바로 세계에서 단위 면적당 미슐랭 식당이 가장 많은 거리. 백종원은 한 집 걸러 등장하는 미슐랭 식당을 두 눈으로 직접 확인하며 놀란 것도 잠시, 결국 "이 프로그램 자체가 말이 안 된다"라며 역정을 낸다. 천하의 백종원도 기죽게 만든 미슐랭 밀집 지역. 극강의 경쟁 업체 등장에 기대감은 더더욱 고조된다.
제작진은 "'장사천재 백사장 2'를 준비하면서 가장 많이 고민했던 부분은 백사장의 더 큰 도전을 통한 재미와 유익한 정보를 업그레이드해야겠다는 점이었다. 백종원 매직을 한 번 경험하고 나니 더욱 욕심이 나는 부분도 있었다. 특히, 이탈리아 나폴리 편에서 매출 1위를 차지했던 것은 제작진도 상상하지 못했던 엄청난 성과였다. 이에 초점을 두고, 시즌 2에서도 한식의 경쟁력이 어느 정도일 지를 시험해 보는 장을 마련했다. 기대해 주셔도 좋다"라고 전했다.
'장사천재 백사장 2'는 오는 29일 첫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 = tvN '장사천재 백사장2' 티저 영상]
장사천재 백사장2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라아나 그란데, 불륜설 친구 남편과 '첫 공개 데이트' [TD할리웃]
- 백진희·윤현민 양측 "최근 결별, 자연스럽게 멀어져" [공식입장]
- 우주소녀 출신 성소, 양조위와 불륜·출산설에 법적대응 [종합]
- 서장훈이 밝힌 2조 자산설 ' up or down'
- [단독] 현영 속인 A씨 미끼는 유명 연예인들 '선물의 유혹'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