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부부, 엄마·아빠 된다…유키스 훈♥황지선, 결혼 1년만 임신 발표 [전문]

강다윤 기자 2023. 10. 5. 15: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유키스 훈과 걸스데이 원년 멤버 출신 황지선. / 황지선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유키스 훈(본명 여훈민·31)과 걸스데이 원년 멤버 출신 황지선(33)이 부모가 된다.

훈은 4일 초음파 사진과 함께 "저희 부부가 간절히 바라고 기다려왔던 세상 너무나도 귀하고 소중한 생명이 찾아왔다"며 "27주 차에 접어든 이 아이는 신기하게도 벌써 저와 닮은 아들"이라고 황지선의 임신 소식을 직접 알렸다.

이어 "많은 사랑과 축복 속에서 바르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좋은 부모가 되겠다"며 "열심히 노력해 준 아내와 건강히 자라고 있는 아가를 위해 아버지로서 최선을 다하겠다. 많은 축복 부탁드린다"라고 기쁨을 전했다.

훈과 황지선은 지난 2014년 뮤지컬 '궁'을 통해 인연을 맺고 연인으로 발전했다. 두 사람은 8년 간의 교제 끝에 지난해 5월 결혼식을 올렸다. 훈이 임신 소식을 알린 것은 결혼 1년 5개월 만이다.

한편 훈은 지난 2009년 발라드 가수 여훈민으로 데뷔했으며 2011년 유키스 멤버로 합류했다. 지난해 멤버 수현과 함께 유닛 그룹 수현&훈을 결성하기도 했다. 2010년 SBS '아테나:전쟁의 여신'으로 연기 활동을 시작했으며 2013년 '남자가 사랑할 때'로 뮤지컬에 도전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쳤다.

황지선은 지난 2010년 그룹 걸스데이로 원년멤버로 데뷔했으나 두 달 만에 팀을 탈퇴했다. 이후 그룹 뉴에프오 (New.F.O)로 재데뷔 후 KBS 2TV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 더 유닛'에도 출연했다. 2018년에 그룹 샤플라(S#aFLA)로 또 한 번 데뷔 소식을 알리기도 했다.

그룹 유키스 훈이 공개한 초음파 사진. / 훈

▲ 이하 유키스 훈 글 전문.

모두 행복한 연휴 보내셨나요!

10월04일 천사의 날

기쁜 소식 하나 전하려 해요

저희 부부가 간절히 바라고

기다려왔던

세상 너무나도 귀하고 소중한

생명이 찾아왔습니다

27주차에 접어든 이 아이는

신기하게도 벌써 저와 닮은

아들입니다!

이렇게 우리에게 와줘서

너무 고마워 아가~

많은 사랑과 축복 속에서

바르고 건강하게 자랄수 있도록

좋은 부모가 되겠습니다

열심히 노력해준 아내와

건강히 자라고 있는 아가를 위해

아버지로써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많은 축복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