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의회, 제232회 임시회 6일 개회…39건 안건 처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남 여수시의회(의장 김영규)가 6일부터 16일까지 11일간 제232회 임시회를 열어 안건 처리에 나선다.
5일 여수시의회에 따르면 의회는 12일 시 정부로부터 업무 보고를 받는다.
의회는 13일 시정 질문·답변을 통해 주요 추진 상황을 살피고 현안을 보고 받을 계획이다.
의회는 임시 회기 중 39건을 처리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여수=뉴시스] 김석훈 기자 = 전남 여수시의회(의장 김영규)가 6일부터 16일까지 11일간 제232회 임시회를 열어 안건 처리에 나선다.
5일 여수시의회에 따르면 의회는 12일 시 정부로부터 업무 보고를 받는다.
시 정부는 ▲산단 대체 녹지조성 현황 및 대체 녹지 토양오염에 관한 사항 ▲화태∼백야 연륙·연도교 및 경도해양관광단지 진입도로 개설 추진 상황 등을 보고할 예정이다.
의회는 13일 시정 질문·답변을 통해 주요 추진 상황을 살피고 현안을 보고 받을 계획이다. 지난해 7월 8대 의회 개원 이후 진행된 42건을 확인한다.
의회는 임시 회기 중 39건을 처리할 예정이다.
주요 안건으로는 ▲여수시 사유 시설 피해 재난지원금 지원 조례안 ▲여수시 느린 학습자 평생교육 지원 조례안 ▲여수시 교통약자의 이동 편의 증진 조례 일부개정 조례안 등이 있다.
김영규 의장은 "주요 현안 업무와 시정 질문·답변 추진 상황을 파악해 진행이 더디거나 미흡한 부분을 보충할 수 있게 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kim@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김혜경 벌금형 선고에…이재명 "아쉽다" 민주 "검찰 비뚤어진 잣대"
- "패도 돼?"…여대 학생회에 댓글 단 주짓수 선수 결국 사과
- [단독]'김건희 친분' 명예훼손 소송 배우 이영애, 법원 화해 권고 거부
- "월급 갖다주며 평생 모은 4억, 주식으로 날린 아내…이혼해야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