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MAJOR, 데뷔 싱글 타이틀곡 '슈어 띵' 뮤직비디오 선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82MAJOR(에이티투메이저)가 출격 전 뮤직비디오를 먼저 선보인다.
5일 소속사 그레이트엠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82MAJOR는 이날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데뷔 싱글 '온'(ON) 더블 타이틀곡 중 한 곡인 '슈어 띵'(Sure Thing)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소속사는 "82MAJOR의 풋풋한 소년미를 엿볼 수 있는 노래"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82MAJOR의 데뷔 싱글 '온' 발매일은 오는 11일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5일 소속사 그레이트엠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82MAJOR는 이날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데뷔 싱글 ‘온’(ON) 더블 타이틀곡 중 한 곡인 ‘슈어 띵’(Sure Thing)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슈어 띵’은 ‘널 위해 모든 걸 주겠다’는 메시지를 담은 밝고 서정적인 분위기의 곡이다. 소속사는 “82MAJOR의 풋풋한 소년미를 엿볼 수 있는 노래”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82MAJOR의 데뷔 싱글 ‘온’ 발매일은 오는 11일이다. 이들은 ‘슈어 띵’으로 소년미를, 싱글의 또 다른 타이틀곡 ‘퍼스트 클래스’(First Class)로는 거칠면서도 화려한 면모를 보여주겠다는 계획이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왜 면회 안와"...'부산 돌려차기' 가해자, 전 여친에 협박 편지
- 원더걸스 유빈, 테니스 국대 권순우와 '결별'
- 세리머니하다 금메달 놓친 정철원 "경솔했다" 사과문 [아시안게임]
- 中 6번 4번 선수 금·은 땄는데 사진 삭제…무슨 일?
- 길에서 갑자기 쓰러진 40대…숟가락으로 콜라 먹여 살린 경찰
- "야! 예의 지켜" vs "많이 컸다"…김행 청문회, 고성·막말 난무
- 정유정, 취재진에 보낸 편지…“의붓할머니 학대, 오래전이라 설득력 있을지”
- "술 취해 기억 안나"…학교서 일면식 없는 남성 때려 숨지게 한 40대
- 5년 전 단일팀...“北 선수들, 불러도 모른 척” [아시안게임]
- 공효진, 63억에 산 서교동 빌딩…160억에 내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