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세 공대녀, 차은우+현빈 역대급 이상형 제시
IT 회사 전임 뇌섹녀가 신랑감을 찾는다.
KBS Joy, Smile TV Plus 예능 프로그램 ‘중매술사’ 제작진은 5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14회에서 K대학교 공대 졸업 후 석사 과정까지 이수한 판교 IT회사 전임 의뢰인이 출연한다고 이날 밝혔다.
MC 신동엽은 의뢰인을 보고 “공대생 마음을 촉촉하게 적셨을 것 같다”고 말했다. 단아한 매력의 골드 미스 의뢰인의 마음을 얻기 위해 개성 있는 네 명의 선남들이 적극적인 매력 발산을 이어간다.
밝은 성격에 유머까지 겸비한 의뢰인은 “평소 미혼인 사람들과 잦은 친목 도모를 하다보니 36세 임에도 혼기가 가득 찬 나이인 줄 실감하지 못했다”며 혼인에 대한 의지를 다진다.
정수미 옐로 중매술사와 김은주 레드 중매술사는 “노산이 우려되는 나이”라며 의뢰인에 대해 냉정한 점수를 내린다. 의뢰인의 이상형 조건이 공개되자 “연봉 대비 다소 까다로운 이상형 조건” “나이와 고집은 반비례해야 한다” 등의 혹독한 평가가 내려진다.
의뢰인의 이상형은 차은우 같은 아이돌 느낌에 상견례 프리패스상 현빈, ET체형과 결벽증은 단호하게 거부해 선남들을 당황시킨다.
의뢰인의 매칭 점수를 본 신동엽은 “매칭 점수가 100점 가까이 나오는 사람들이 있느냐”며 중매술사에게 질문하고 박근덕 블루 중매술사는 “그런 분들은 이미 결혼했다”고 답한다.
결혼할 배우자 조건은 물론 시어머니 조건까지 공개한 의뢰인은 “아들에게 관심이 조금 덜 가지 않을까 하는 바람으로 조건을 걸었다”며 “융통성 있는 시어버지가 계셨으면 좋겠다”고 설명한다.
중매술사의 거침 없는 평가와 싸늘한 분위기를 만들어 낸 의뢰인이 요구한 당황스러운 조건, 그럼에도 의뢰인의 선택을 받기 위해 적극적인 구애 활동이 이어지며 새로운 커플 탄생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이선명 기자 57km@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JX 김준수, BJ에 4년간 협박당해 8억 뜯겨···범행여성 구속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새소식’ 알린 율희-최민환, 싸늘하거나 응원하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