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바스, 일러스트 더한 콜라보 욕실

박준형 기자(pioneer@mk.co.kr) 2023. 10. 5. 14:00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림바스X이나피스퀘어 콜라보. <대림바스>
국내 욕실 1위 기업 대림바스가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이나피스퀘어와 손잡고 위트있는 일러스트가 더해진 콜라보 제품을 선보인다.

‘Only the Ones We Like(우리가 좋아하는 것들만)’를 슬로건으로 하는 이번 협업을 통해 대림바스는 이나피스퀘어 특유의 모노톤 드로잉을 가미한 감각적인 욕실 오브제를 만들었다. 검정과 흰색을 활용해 대림바스 상징인 곰 캐릭터를 작가의 재치로 새롭게 표현한 일러스트 등으로 제품을 장식해 고객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콜라보 제품은 대림바스 일체형비데(DST-911ART)와 분리형비데(DDS-S1500ART) 2종이며, 총 4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된다. 6일부터 한정 수량으로 대림몰과 리빙 스타일 편집숍 ‘무브먼트랩’의 온라인몰에서 판매한다.

한편 오는 29일까지 서울 용산에 위치한 ‘무브먼트랩 한남’에서 대림바스와 이나피스퀘어의 콜라보 제품들로 구성 및 연출한 디스플레이 존도 운영될 예정이다.

김혜진 대림바스 마케팅팀장은 “대림바스의 심플한 비데 디자인과 이나피스퀘어의 위트있는 모노톤 드로잉을 매치해 고객에게 유쾌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콜라보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활동을 기점으로 지속적으로 브랜드간 콜라보를 진행하면서 대림바스의 트렌디한 이미지를 전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