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보이즈, 3억 6000만뷰 챌린지 열풍에 안무 전격 수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가 데뷔곡 안무를 바꾸는 파격적인 결정을 내렸다.
5일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에 따르면 판타지 보이즈는 오는 10일 출연하는 SBS M, SBS FiL '더쇼'부터 손 댄스 챌린지 동작을 추가한 버전의 데뷔곡 '뉴 투모로우'(NEW TOMORROW) 무대를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5일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에 따르면 판타지 보이즈는 오는 10일 출연하는 SBS M, SBS FiL ‘더쇼’부터 손 댄스 챌린지 동작을 추가한 버전의 데뷔곡 ‘뉴 투모로우’(NEW TOMORROW) 무대를 선보인다.
소속사는 “틱톡 플랫폼에서 판타지 보이즈 해시태그를 단 게시물의 총 조회수가 3억 6000만뷰를 돌파하는 등 국내외에서 ‘뉴 투모로우’ 손 댄스 챌린지가 인기를 얻고 있어 안무를 수정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판타지 보이즈는 파워풀한 안무에 따라 하기 쉬운 손 댄스를 추가해 국내외 팬들에게 잊지 못할 무대를 보여줄 예정”이라고 전했다.
판타지 보이즈는 권은비, 이미주, 이채연, 라이즈 성찬·앤톤 등 여러 동료 아티스트들과 손 댄스 챌린지 영상을 찍으며 데뷔곡 홍보에 열을 올리고 있다. 이들은 오는 21일 일본 도쿄 가든 시어터에서 팬 콘서트도 개최한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세리머니하다 금메달 놓친 정철원 "경솔했다" 사과문 [아시안게임]
- 심판 몰래 송민규 때린 우즈벡 선수...경기도 매너도 ‘하수’
- 길에서 갑자기 쓰러진 40대…숟가락으로 콜라 먹여 살린 경찰
- 中 6번 4번 선수 금·은 땄는데 사진 삭제…무슨 일?
- 원더걸스 유빈, 테니스 국대 권순우와 '결별'
- 김희선의 진심, 현대미술 거장 6인 움직이다
- 정유정, 취재진에 보낸 편지…“의붓할머니 학대, 오래전이라 설득력 있을지”
- “여보, 캐디와 사귀어도 돼?” 아내에 질문한 남편 결말은
- 5년 전 단일팀...“北 선수들, 불러도 모른 척” [아시안게임]
- 공효진, 63억에 산 서교동 빌딩…160억에 내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