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E, ‘마블 스파이더맨2’ 신규 트레일러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SIE)는 지난 4일 '플레이스테이션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 플레이스테이션5(PS5)용 소프트웨어 '마블 스파이더맨2'의 신규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두 명의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와 '마일즈 모랄레스'는 아름다운 도시와 시민들, 그리고 사랑하는 모든 이들을 위해 위협과 맞서 싸우면서 심비오트가 지닌 힘의 시험에 맞서게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두 명의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와 ‘마일즈 모랄레스’는 아름다운 도시와 시민들, 그리고 사랑하는 모든 이들을 위해 위협과 맞서 싸우면서 심비오트가 지닌 힘의 시험에 맞서게 된다. 이번 트레일러 영상은 세계적인 스튜디오 블러 스튜디오와 협업해 제작됐다.
‘마블 스파이더맨 2’에서 플레이어는 스윙, 점프, 그리고 새로운 웹 윙 기술을 통해 생동감 넘치는 뉴욕을 탐험할 수 있다. 또 피터 파커와 마일즈 모랄레스 사이를 빠르게 전환하며 각 캐릭터 고유의 스토리와 새로운 능력을 경험할 수 있다.
두 명의 스파이더맨은 심비오트의 영향을 받은 베놈, 무자비한 헌터 크레이븐, 불안정한 괴수 리자드 등 마블의 상징적인 빌런들은 물론 새롭게 등장하는 마블의 슈퍼 빌런들과 전투를 벌이게 된다.
‘마블 스파이더맨 2’는 개발 초기 단계부터 PS5에서만 가능한 몰입형 기술을 활용하도록 제작됐다. 특히 상황에 반응하는 ‘듀얼센스’ 무선 컨트롤러의 진동으로 피터 파커의 심비오트 능력과 마일즈 모랄레스의 생체 전기 기술을 손끝으로 경험할 수 있다.
더불어 적응형 트리거를 통해 아크로바틱 동작을 마스터하고 스릴 넘치는 콤보를 실행하며 생동감을 느낄 수 있다. 빠른 로딩으로 다양한 장소에서 거의 즉각적인 캐릭터 전환이 가능하며, 민첩한 이동도 가능하다.
한편, ‘마블 스파이더맨 2’는 오는 20일 전 세계 동시 출시된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세리머니하다 금메달 놓친 정철원 "경솔했다" 사과문 [아시안게임]
- 심판 몰래 송민규 때린 우즈벡 선수...경기도 매너도 ‘하수’
- 길에서 갑자기 쓰러진 40대…숟가락으로 콜라 먹여 살린 경찰
- 김어준 "한동훈이 엑스포 유치활동 왜하나" vs 법무부 "국익저해 허위"
- 원더걸스 유빈, 테니스 국대 권순우와 '결별'
- 김희선의 진심, 현대미술 거장 6인 움직이다
- 정유정, 취재진에 보낸 편지…“의붓할머니 학대, 오래전이라 설득력 있을지”
- “여보, 캐디와 사귀어도 돼?” 아내에 질문한 남편 결말은
- 5년 전 단일팀...“北 선수들, 불러도 모른 척” [아시안게임]
- 공효진, 63억에 산 서교동 빌딩…160억에 내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