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 이혜원 “딸과 다니면 민증 검사 받아”..동안 외모 해프닝에 ‘난감’(‘제2혜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혜원이 동안 미모를 뽐냈다.
4일 '제2혜원'에는 '찐친들과 술자리에서 생긴 일'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친한 친구들과 식사를 즐기던 이혜원, 그는 "(딸 안)리원이하고 내가 미국에서 놀면 같이 다니면 나를 민증검사를 한다"고 말했다.
"왜 그래, 오바 좀 하지 마. 민증검사는 심했지"라는 친구의 말에 이혜원은 "미국 애들은 같이 다 한다"며 "걔네들(딸 친구들)이 같이 한국에 왔는데 '이모 가야죠', '같이 한잔 해야죠'한다"고 웃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이혜원이 동안 미모를 뽐냈다.
4일 ‘제2혜원’에는 ‘찐친들과 술자리에서 생긴 일’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친한 친구들과 식사를 즐기던 이혜원, 그는 “(딸 안)리원이하고 내가 미국에서 놀면 같이 다니면 나를 민증검사를 한다”고 말했다.
“왜 그래, 오바 좀 하지 마. 민증검사는 심했지”라는 친구의 말에 이혜원은 “미국 애들은 같이 다 한다”며 “걔네들(딸 친구들)이 같이 한국에 왔는데 ‘이모 가야죠’, ‘같이 한잔 해야죠’한다”고 웃었다.
이어 “최근에 내가 (아들) 리환이 농구 경기를 갔다. 갔더니 애들이 웅성웅성하는 거다. 왜왜왜 그랬더니 ‘미스코리아 왔다’ 그러는 거다. ‘욕하는 거야?’ 했더니 이제는 ‘니네 엄마 왔다’ 안 하고 ‘미스코리아 왔다’ 이렇게 한다는 거다. ‘엄마 가?’ 했더니 ‘엄마 예쁘게 하고 와’라고 한다. 옛날에는 싫어했었다. 엄마 차에 있으라고 하고”라며 아이들 이야기를 꺼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랙핑크 리사, 19금 ‘크레이지 호스’ 공연 사진 공개..파격 노출에 ‘깜짝’
- 수척해진 故노영국, 고집피우는 고주원에 “아버지 부탁이다”(효심이네)
- ‘나는 솔로’, 선택 안한 ‘16기 순자’, 알고보니 PD랑 썸 타는 중…“출연진은 나이 너무 많다
- “발리서 번갈아 데이트” 승리, 이번엔 양다리 논란…끝없는 구설수
- “혹시 신부는 한국인?” 獨다니엘 12월 깜짝 결혼 발표에 누리꾼 축하 물결 이어져
- 홍현희♥제이쓴, 아들 낳고도 불타는 신혼..“뽀뽀할래?”(‘홍쓴TV’)
- ‘나는 솔로’ 16기 영수 통편집된 사연 있네…로맨스 스캠 피해 당해
- 손은서, ‘범죄도시’ 제작자 장원석 BA엔터 대표와 11월 美서 결혼
- “김성주 소원 이뤄졌다” 子 김민국, 미국 뉴욕대 입학…이서진·윤상과 동문된다
- 부국제의 꽃 레드카펫! 올해도 노출은 없었다…블랙 대세 속 강렬한 드레스도 ‘눈길’[2023 BIFF]